아기책 정리하기 좋은 유아책꽃이 야마토야 부오노 아미체 북웨건
IT,PC,모바일,스마트폰 정보와 팁 그리고 제품리뷰와 생활정보
아기책 정리하기 좋은 유아책꽃이 야마토야 부오노 아미체 북웨건
아직까지는 막둥이를 안방에서 같이 재우고 있는데요. 자기전에 꼭 책을 읽어 주고 있습니다. 그런데 안방에서 자기전에 책을 읽어 주다가 보니 안방에 책들이 계속해서 쌓이고 굴러 다니더라구요. 읽어주는 책들을 정리해 놓고 싶어서 여기저기 검색을 하다가 아기책 정리하고 딱인거 같아 야마토야 부오노 아미체 북웨건을 구입을 했습니다. 이름이 조금 길기는 한데 바퀴달린 작고 귀여운 책장입니다. ^^
인터넷에서 구입을 했는데 생각보다 빨리 오네요. 아래 정도 사이즈의 상자에 오는데 당연한 거겠지만 조립을 해야 하는 제품입니다. 조립 난이도는 "하" 정도 라고 생각이 됩니다. 그만큼 조립하기 쉬워요 ^^
박스를 개봉을 하면 조립을 해야 하는 부품들이 잘 정리 되어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모두 비닐포장도 되어 있구요. 상태도 깨끗했어요.
모두 꺼내 놓으면 아래 정도 정리가 되네요. 이렇게 꺼내놓고 조립 하시면 편해요 ^^
조립은 설명서에 나와 있는 순서대로만 하면 어렵지 않습니다. 그리고 따로 공구가 필요하지도 않구요. 필요한것은 모두 포장이 되어 있어서 개봉을 하고 바로 조립후 사용할수 있어요.
제가 해보니 조립하는데 20분 정도 걸렸던거 같습니다. 천천히 여유 부리면서 그정도 걸린거 같구요. 더 빨리도 가능할거 같아요.
대부분의 조립식 가구들이 그렇지만 육각렌치(?) 를 이용을 해서 조립을 할수가 있습니다. 아마 한번정도는 모두 해보셨을거에요 ^^ 반대편 구멍에 나사 반대쪽 부속을 넣어 놓고 조립을 하게 됩니다.
조립은 정말로 쉽게 된거 같아요. 아래처럼 한쪽을 먼저 모두 연결을 한후에 반대쪽을 붙여 주기만 하면 됩니다. 조립을 하다가 보면 어 이건 이렇게 하면 되는거네 하고 혹시라도 앞서 가시다가 하나 빼먹고 반대쪽까지 모두 조립을 했다가 칸막이 하나 빼먹어서 다시 푸는 일이 있지 않도록 주의 하셔야 합니다. ^^
보시는것처럼 생각보다 금방 완성을 할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바퀴를 아래쪽에 연결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이동식 칸막이도 2개 완성을 해주시면 됩니다. 이동식 칸막이는 의외로 다른용도로도 사용을 할수 있을거 같더라구요.
이렇게 해서 아래 완성된 사진입니다.
그런데 참고 하셔야 할게 야마토야 부오노 아미체 북웨건이 생각보다 작습니다. 인터넷에서 사진으로 보고 생각했던 사이즈보다 조금 작은 사이즈더라구요. 하지만 아이 읽어주는 책 위주로 몇개만 놓을거라서 저희는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리고 양쪽에 작은 가방등을 걸어 놓을수 있는 봉도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봤을때 굉장히 작고 귀여운 책장입니다.
약간 아래 느낌정도로 사용을 할수가 있을거 같아요.
위쪽에 있는 칸막이는 바닥을 포함해서 뺄수가 있습니다. 하나만 넣어 둬도 되구요. 모두 빼고 통으로 사용을 하셔도 됩니다. 칸막이를 모두 제거를 해놓으면 장난감이나 작은 물건들을 넣어 놔도 괜찮은거 같더라구요.
그리고 옆에는 아이 어린이집 가방등을 걸어 놓으면 딱입니다. ^^
이동이 가능한 북웨건이기 때문에 이렇게 책들을 넣어 놓고 필요할때 가져와서 책을 보고 다시 넣어 놓으면 정리가 잘 되더라구요. 저희처럼 아기책 위주로 이동이 가능한 아기책장을 찾으셨다면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혹시 구입을 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
https://link.coupang.com/a/lgyiz
이상으로 이번 포스팅에서는 작고 귀여운 아기책 정리하기 좋은 유아책꽃이 야마토야 부오노 아미체 북웨건 후기를 써 보았습니다. 아이들이 있으신 분들은 참고가 되셨길 바라겠습니다. ^^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