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 유모차 쿨키즈 CK 유로 후기
IT,PC,모바일,스마트폰 정보와 팁 그리고 제품리뷰와 생활정보
휴대용 유모차 쿨키즈 CK 유로 후기
아이가 태어나고 크면서 개월수에 맞게 많은것들이 바뀌는데요. 그중에서 유모차랑 카시트는 상당히 고가이기도 하지만 그때그때 아이가 편하게 탈수 있고, 안전하게 사용할수 있는 제품으로 상당히 많은 고민을 하고 구입을 하게 되는데요. 유모차의 경우에는 아이가 어느정도 크면 항상 유모차를 타는건 아니기 때문에 그때 그때 상황에 맞게 사용을 할수 있는 휴대용 유모차를 사용하는게 편합니다. 막둥이가 어느정도 커서 이제 휴대용 유모차를 가지고 다니느게 조금더 편해진거 같아서 첫째와 둘째때에도 사용했었던 쿨키즈 CK 유모차를 구입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간단하게 쿨키즈 CK 유로 유모차에 대해서 사용를 남겨 보도록 하겠습니다.
휴대용 유모차의 기능중에서 제일 중요한 것은 얼마나 쉽게 휴대가 가능하냐 인거 같은데요. 휴대가 편하면서 아이가 불편하지 않아야 하는데 지금까지 아이 셋 키우면서 휴대용 유모차는 쿨키즈 유모차가 제일 좋았던거 같습니다. 쿨키즈 CK 유로 유모차는 일단 접으면 굉장히 부피가 작습니다. 그리고 어깨끈이 있어서 어깨에 매고 다닐수가 있습니다.
상당히 경량형 이기 때문에 엄마들이 들고 다녀도 전혀 부담감 없을 정도의 무게 입니다. 배송 될때에도 앞 바퀴만 끼워 넣으면 바로 사용할수 있습니다. 유모차를 펴는 방법도 옆에 있는 고정 고리만 풀고 위로 올라가 있는 앞 바퀴를 니래면서 펼치기만 하면 아주 쉽게 펼칠수가 있습니다.
완전 펼치게 되면 뒤쪽에 있는 안전고리가 사진처럼 평평하게 고정이 됩니다. 덜 펼치거나 하면 이 부분이 딱 맞게 되지기 않는데요. 살짝 펼친후에 발로 밟아서 펼치시면 쉽게 펼칠수가 있습니다. 아래 사진은 완전히 펼쳤을때의 모습입니다. 가운데에 있는 안전고리가 펼쳐진 상태로 고정이 된게 보이시죠? 덜 펼치면 저 부분이 ㅅ 자 처럼 되게 됩니다. 아이 테우시기 전에 꼭 잘 펼쳐 졌는지 확인하신후에 펼치세요.
벨트는 4점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4점식으로 되어 있어서 조금더 아이가 안전하게 고정이 되는거 같아요. 벨트 연결하는건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벨트는 당연한거겠짐나 아이에 맞게 길이 조절을 해서 사용을 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아이가 약간 활동 할수 있게 여유있게 해서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구입하고 처음 태워 봤는데 좋아 하네요. 딱 앉아서 발 받침대에 발 다소곳이 올려놓고 새로운 유모차를 즐기고 있네요.
브레이크는 뒷 바퀴에 각각 있고 밟으면 고정 위로 올리면 풀리는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보통 휴대용 유모차가 아닌 경우에는 한쪽을 밟으면 걸리고 다른쪽은 풀리거나 한쪽에서만 밟아도 양쪽이 다 고정이 되지만 휴대용 유모차의 경우에는 각각 브레이크를 조정 하셔야 합니다. 구조상 어쩔수가 없어요 ㅎㅎ 그래도 엄청 작게 접히니까 휴대하고 다니기에는최고라고 보시면 됩니다.
차양막은 아래 사진보다 조금더 펼쳐 지는데 덜 펼치고 찍었네요. 완전히 접고 다니거나 햇빛이 강한 경우에는 완전피 펼쳐서 사용을 하시면 됩니다. 완전히 펼치면 아이가 잠잘때 햇빛을 잘 가려 줍니다.
하단에 그물 주머니가 있어서 약간의 짐을 넣어 둘수가 있습니다. 필요 하다면 손잡이에 컵 홀더나 고리를 장착해서 사용을 할수도 있구요.
이상 간단하게 알아본 휴대용 유모차 가성비 제일 좋은거 같은 쿨키즈 CK 유로 유모차 후기 였습니다. 휴대용 유모차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참고가 되셨길 바라겠습니다. 예전부터 휴대용은 쿨키즈를 사용했어서 개인적으로는 이번에도 너무 만족 스러운거 같네요 ^^
본 포스팅은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지만,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