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게임&워치 젤다의 전설 후기
IT,PC,모바일,스마트폰 정보와 팁 그리고 제품리뷰와 생활정보
닌텐도 게임&워치 젤다의 전설 후기
닌텐도에세 유명한 게임이 몇개 있죠? 마리오도 유명하고 젤다의 전설도 많이 유명하죠.. 이런 종류의 게임은 출시된지 정말 오래 되었는데요. 초기 버전의 게임을 즐기면서 시계로도 사용을 할수가 있는 게임&워치 라는 제품을 닌텐도에서 출시를 했습니다. 나온지는 조금 되었는데 그동안 한번 사서 해야지 하면서 잊고 있다가 오늘 백화점 구경을 갔는데 눈에 들어와서 구입을 했습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은 게임&워치 젤다의 전설 인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간단하게 게임&워치 젤다의 전설 후기를 올려 보려고 합니다.
게임&워치 게임기는 종류가 몇개가 있는데요. 겔러리와, 마리오, 젤다의 전설등이 있는데 제가 구입한건 젤다의 전설 입니다. 백화점에서는 5만4천800원에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뭐 이정도 가격이면 괜찮다고 생각이 듭니다.
박스 뒷면에 기능들이 나와 있습니다. 꾀 다양한 기능들이 포함이 되어 있죠? 젤다의 전설, 젤다의 전설 II - 어드벤처 링크, 젤다의 전설 링크, VERMIN, 시계, 플레이 쇼트 타이머 등의 기능이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젤다의 전설 게임은 총 3가지고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VERMIN 이라는 클래식 게임이 들어가 있고, 젤다의 전설을 이용한 플레잉 젤다 시계가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시계로도 사용이 가능 하기 때문에 게임&워치 라고 제품 이름이 되어 있는거 같아요 ^^
개봉을 하면 구성은 심플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게임&워치 본체와, 간단한 설명서, 그리고 마이 닌텐도에서 등록 해서 사용 가능한 300포인트 번호, 충전을 위한 C-Type USB 케이블이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USB 케이블은 박스 안쪽에 들어 있으니 찾아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제품 안쪽 박스는 워치로 사용을 할때 사용가능한 거치대로 사용을 할수가 있으니 버리지 마시고 가지고 계시면 될거 같네요.
아래처럼 안쪽에 들어 있는 박스 뒤쪽에 거치대로 만들수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이 부분을 펼쳐 놓으신후에 오른쪽에 보시는것처럼 게임&워치를 거치해 놓을수가 있습니다. 시계로 사용을 할때 이렇게 해놓으면 되겠죠??
게임&워치를 조금다 자세히 보도록 할께요. 일단 모양은 옜날에 많이 사용을 했을거 같은 클래식 게임기와 비슷하게 생겼습니다. 왼쩍은 방향키가 있고 오른쪽에는 SELECT, START, A,B 버튼으로 게임에 필요한 기본 버튼들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위쪽에는 모드를 선택을 할수 있는 GAME, TIME 버튼과 PAUSE/SET 이 있습니다. 요즘에 나오는 조이콘과는 다른 정말 클래식한 게임기의 모습을 하고 있죠. 게임 화면더 그렇게 크다고 볼수 없는 아담한 사이즈의 화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딱히 몇인치라고 말할수 없는 그냥 클래식한 게임기의 화면이죠.
게임&워치는 충전하여 사용을 하기 때문에 뒷 부분에 건전지를 넣거나 하는 부분은 없습니다. 그래서 상당히 심플하게 생겼네요.
크기도 정말 아담합니다. 아이들이 가지고있으면 꽉 차는 느낌이지만 어른이 가지고 있으면 정말 작다노 느껴 질수 있습니다.
전원 버튼은 오른쪽 옆 부분에 있습니다. 전원 버튼과 함께 충전 케이블을 연결 할수 있는 C-TYPE 포트가 자리 잡고 있습니다. 최근에 나오는 모바일 기기들은 대부분 C-Type 을 채용을 하고 있죠. 닌텐도 게임&워치도 C-Type 을 가지고 있습니다. 충전은 스마트폰 충전 하시면서 같이 하시면 되겠죠?
예전에 게임이 어땠는지 잘 모르겠지만 전원을 키고 나오는 첫 화면은 오~~ 괜찮은데 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젤다의 전설을 예전부터 해보셨다면 아마도 많은 추억이 떠오를거같네요.
시계 버튼을 누르시면 아래 보시는것처럼 시간이 표시되는 화면이 나옵니다. 캐릭터가 자동으로 이동을 하고게임을 하는것 같은 화면과 함께 가운데 혹은 옆에 스테이에 따라서 시간 표시기 되는거 같아요. SET 버튼을 눌러서 시간은 현재 시간으로 맞추면 되구요. 시간에 따라서 다양한 스테이지의 화면이 나옵니다.
박스 거치대를 이용해서 보시는것처럼 탁상 시계로 사용을 하실수 있습니다.
설정에서는 화면 밝기, 소리, 시간 설정, 자동 슬립모드 설정 등의 메뉴가 있습니다. 밝기나, 소리는 적당히 조절을 하고 필요 하다면 자동 슬립 모드를 활성화 해서 사용을 하시면 될거 같아요. 참, 위족에 베터리 표시가 되는데 요즘 스마트폰 처럼 표시가 되네요 ^^
시계로 사용을 하다가 심심하면 젤다의 게임을 하시면 됩니다. 젤다의 게임 요즘 게임과는 많이 다르지만 그래도 재미 있는거 같네요. 처음에는 어떻게 할줄 몰라서 조금 해메게 되네요. 만힝 해보신 분들은 재미있게 빠르게 하실수 있을거 같아요.
그리고 아래 보시는것처럼 클래식 게임도 하나 들어있습니다. 약간 두더지 게임 같은거 같은데요. 심심할때 하면 괜찮은거 같아요. ㅎㅎ
아래 영상은 잠깐 해본건데요. 참고 하셔서 보세요. 그리고 젤다의 게임 같은 경우에는 A + B + START + SELECT 를 한거번에 누르면 중간 저장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게임을 한번에 끝낼수는 없을테니 이 방법으로 중간 저장을 하면 될거 같네요. 그리고 파일 선택 화면에서 A 버튼을 5초 눌러주면 모든 에너지가 꽉찬 상태에서 게임을 할수 있다고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오늘 백화점 구경을 갔다가 눈에 띄어서 구입을 해본 닌텐도 게임&워치 구입한 후기를 올려 보았습니다. 혹시 게임&워치를 사려고 생각 하고 계시는 분이나 궁굼하신 분들은 참고가 되셨길 바래요 ^^ 여기까지 보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에 구독 & 공감 & 댓글 많이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