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블루스크린 페이크 사이트로 속이는 방법
IT,PC,모바일,스마트폰 정보와 팁 그리고 제품리뷰와 생활정보
윈도우 블루스크린 페이크 사이트로 속이는 방법
윈도우를 사용하면서 제일 짜증날때가 언제일까요? 바로 블루스크린이 눈앞에 나타났을때가 아닌가 싶네요. 블루스크린이 뜨면 그동안 했던 작업들이 없어질수도 있고, 컴퓨터를 재시작 해야 하니 짜증이 날거에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그렇게 짜증나는 블루스크린이 아닌 우니도우 블루스크린 페이크 사이트로 주변 가족이나 친구들을 속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려고 합니다.
아마도, 직접 당하면 깜짝 놀라지 않을까 싶네요. 친구나 가족이 작업을 하다가 잠깐 자리를 비운 사이에 띄워놓으면 재미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물론, 당한 사람이 전원 버튼을 누를수도 있으니 꼭 저장 해놓고 장난을 치시기 바래요 ^^
첫번째 사이트 ( fakebsod.com/ )
fakebsod.com 라는 사이트인데요. 참고로 BSOD 는 Blue Screen of Deth 의 약자 입니다. 블루스크린이 떳을때 BSOD 라고 하죠. 어쨌든 사이트에 접속을 하시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열리는데요. 사이트 사용 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일단, F11 키를 눌러서 웹 브라우저를 전체 화면으로 바꾸고, Visit Click Here 라고 되어 있는 부분을 클릭 해주시면 블루스크린 웹 페이지가 전체 화면으로 뜨게 됩니다. 마우스 커서도 보이지 않고 키보드를 입력을 해도 뭐 입력 되는게 없으니 정말 블루스크린 화면이 뜬것처럼 만들어 집니다.
실제 아래와 같은 블루스크린이 뜨는데요. DPC_WATCHDOG_VIOLATION 에러 페이지 입니다. 원래 이 에러는 iastor.sys 드라이버가 문제가 생겼을때 발생하는건데요. RAID Controller 드라이버를 업데이트 하거나 재설치 하면 해결이 될수 있는 문제 입니다. 하지면 여기에서는 그냥 장난이죠 ^^
두번째 사이트 ( www.screenprank.com/ )
두번째 사이트도 앞에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웹 페이지로 블루스크린을 띄워주는 건데요. 접속해 보시면 아래와 같이 블루스크린 외에도 재미있는 화면을 많이 제공하고 있습니다. NSA 나, XP loading 같은것도 꾀 재미있을거 같네요. 딱히 다른 기능은 없는거 같습니다. ^^
마찬가지로 F11 키를 눌러서 전체화면으로 적용을 하면 실제로 블루스크린을 보는것같은 화면을 만들수 있습니다.
세번째 사이트 ( geekprank.com/ )
세번째 사이트는 조금 재미있는 사이트인데요. 블루스크린 이외에도 여러가지 재미있는걸 보여주는 사이트 입니다. 일단 접속을 해보시면 윈도우XP 화면을 볼수가 있습니다. 정말 윈도우XP 를 실행하고 있는것 같은 화면을 보여주는데요. 그냥 단순히 블루스크린이 아닌 업데이트 화면이거나, 시작 메뉴를 누르거나 사용자가 뭔가 액션을 해줬을때 컴퓨터가 실제로 블루스크린 에러가 나서 리부팅 되는것 같은 화면까지 재현을 해놓았습니다.
만약에 윈도우 10을 선택을 하게 되면 아래와 같이 업데이트 화면... (실제로 이렇게 업데이트가 되지는 않지만..) 이 나오는데요. 여기에서 뭔가 마우스나 키보드를 누르게 되면 블루스크린이 뜨게 됩니다.
아래처럼 블루스크린이 뜨는데요. 여기서 끝나지 않고 컴퓨터가 리부팅이 되는 화면까지 보입니다. 계속 지켜보다보면 디스크가 포멧이 되는걸 볼수가 있어요. 물론 가짜로요 ^^ 아마도 컴퓨터를 잘 모르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깜짝 놀라지 않을까 생각이됩니다. 이 사이트도 전체 화면으로 해놓으면 상당히 재미 있을거 같습니다.
그리고 메뉴중에서 iOS 도 있는데 아이폰 사용자 핸드폰 슬쩍해서 이 페이지 띄워 놓는것도 재미있을거 같습니다. 업데이트 되고 있는 화면이 보여 지는데요. 궁굼 하시면 직접 해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그리고 해커 화면이나 깨진 화면도 재미있습니다.
이상으로 오늘은 윈도우 블루스크린 페이크 사이트로 속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아주 친한 친구분들이나 가족분들 컴퓨터에 한번 해보세요 ^^;; 친하지 않으신 분에게 하면 화내실지 모릅니다.
그리고 보자마자 Ctrl + Alt + Del 키를 마구 눌러서 정말 리부팅 하시는분이 있을지도 모르니 작업하던건 꼭 저장을 하고 장난을 치는게 좋겠죠 ^^ 그럼 여기까지 포스팅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