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냄새가 난다면 클린앤블락 슈브리즈 발냄새제거제
IT,PC,모바일,스마트폰 정보와 팁 그리고 제품리뷰와 생활정보
발냄새가 난다면 클린앤블락 슈브리즈 발냄새제거제
많이 걸어 다니는 일을 하시거나 발에 땀이 많으신분들 제일 큰 고민이 아마도 신발 벋었을때 생길수 있는 발냄세 일텐데요. 땀이 별로 없으시다면 그렇게 냄새가 많이 날일은 없지만 저도 그렇지만 땀이 많으면 조금 심할때도 많이 있습니다. 이럴때 사용할만한 아이템중에 발냄새제거제가 있는데요. 오늘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클린앤블락의 슈브리즈 제품에 대해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일단 아래 보시는것처럼 스프레이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액체형이 나오는 제품은 아니고 분말이 나오는 제품이네요. 아마도 소화기 같은 느낌으로 나논다고 보면 될거 같습니다.
포장지에 사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나와 있는데요. 호흡기에 닿지 않도록 30cm 이상 떨어져 사용하고, 신발 한 짝당 3~5회 정도씩 분사해서 사용하면 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사용자에 따라서 효과및 지속 시간은 다를수 있다고 합니다. 아마도 땀이 많이 나는 분일수록 시간이 짧을거 같기는 합니다. 저는 하루종일 신고 있었을때 괜찮더라구요. 제품 특징은 확실한 발냄새 제거, 탈취및 향균, 안심할수 있는 성분이라고 합니다.
제품을 꺼내서 뚜껑을 열면 아래 이미지처럼 되어 있습니다. 스프레이 처럼 누르면 꼭지부분에서 분말이 나오는 형태이구요. 가스가 들어가 있거나 하지는 안고 펌핑하면 적당량의 파우더가 나오도록 만든 제품이라고 하네요. 일반 분말제품의 경우 톡톡 털어 넣거나 할때 내가 원하는 양이 아니라 더 많이 나오거나 잘 안나오는 경우가 있는데 슈브리즈의 경우에는 이런 불편함을 많이 줄인거 같네요.
사진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제품 크기는 한손에 쏙~ 들어가는 크기라서 신발장이나 선반에 놓아두고 외출할때 뿌려서 사용하면 될거 같네요. 저희도 신발장에 넣어 놓고 사용하고 있거든요.
실제로 사용하면 아래처럼 분말이 발사가 되는걸 볼수가 있습니다. 딱 소화기 사용할때 모습하고 비슷하지 안나요?? ㅎㅎ
저는 나가기전에 신말에 뿌리거나 양말에 뿌려서 사용을 하는데요. 맨말에 사용해도 괜찬다고 하네요. 탈취, 향균 99.9% 에 땀 흡수까지 해주니 많이 걸어 다니시는 분들은 많이 도움이 될거 같아요. 저도 평상시보다는 확실피 촉촉한 느낌이 덜 나더라구요.
발냄새가 많이 난다면 나가기전에 이렇게 신발에다가 슈브리즈 발냄새제거제를 뿌려 주면 됩니다. 뿌리면 가루가 신발에 뿌려지는걸 볼수가 있어요.
아이들도 여기저기 뛰어 놀기 때문에 발에 땀이 많이 나면 아무리 아이들이라고 해도 냄새가 굉장히 심하게 납니다. 성분이 화장품에도 포함되는 성분이라서 아이들 신발에도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어요. 아이가 운동화 신고 외출 하기전에 역시 몇번 뿌려주면 확실히 아이가 집에 들어왔을때 나는 냄새가 줄어듭니다. ^^
뭐 이정도로 적당히 뿌려주면 되는거 같아요. 클랜앤블락 슈브리즈 발냄새제거제는 제품울 기울여도 자유롭게 뿌릴수가 있습니다. 운동화나 신발 안쪽에도 뿌려서 가능하면 골고루 뿌리는게 좋은거 같아요.
그리고 앞에서 말했던것처럼 성분이 화장품에도 들어가는 인체에 무해한 성분이라서 발에 직접 뿌려도 됩니다. 조금 많이 걸을거 같거나 상황에 따라서 발에 직접 뿌려 사용해도 괜찬은거 같아요.
저희집은 저와 아이들이 발에 땀이 많아서 이렇게 신발장에 슈브리즈를 넣어놓고 나갈때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도 그렇고 아이들도 그렇고 외출해서 활동이 많을때는 꼭 어디 나가서 청국장 먹고 온거 같은 냄새가 날때도 있었는데 확실히 슈브리즈 사용하고 나서는 많이 줄었습니다.
발에 땀이 많거나 하신 분들은 참고 해보세요. 제품은 http://cleanblock.kr/goods/goods_view.php?goodsNo=1000001024 에서 확인 하실수 있어요~
그럼 이상으로 발냄새가 날때 사용하면 좋은 클린앤블락 슈브리즈 발냄새제거제에 대해서 짧게 리뷰 해보았습니다. 비슷한 고민이 있으신 분들은 참고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여기까지 보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에 있는 구독 & 공감 & 댓글 부탁 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