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모차선풍기 추천 BDO 충전식 스탠드겸용 유모차선풍기
IT,PC,모바일,스마트폰 정보와 팁 그리고 제품리뷰와 생활정보
유모차선풍기 추천 BDO 충전식 스탠드겸용 유모차선풍기
요즘은 밖에 나기기만 해도 35도 이상이라서 조금만 움직여도 땀이 비오듯이 나는거 같은데요. 아기들도 유모차를 타고 움직이기는 하지만 햇빛도 뜨겁고 공기 자체가 덮다보니 금방 담을 많이 흘리는데요.아기들은 아무래도 이렇게 더운 날씨에는 쉽게 지치고 자칫 땀을 너무 흘리면 탈수증상도 올수도 있으니 유모차에 태우고 이동을 하더라도 시원하게 해주는게 중요한거 같아요. 유모차의 경우에는 쿨시트도 깔아주고 하지만 최근에는 유모차선풍기도 많이들 사용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유모차선풍기 추천 BDO 충전식 스탠드겸용 유모차선풍기 후기를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스에는 mini fan D1 이라고 표시가 되어 있네요. 그리고 제품 그림이 그려져 있습니다. 개봉을 해보면 충전용 케이블과 선풍기 본체가 들어 있습니다. 선풍기에는 6개 날개가 붙어 있는 fan 이 들어 있습니다. 그래서 작아도 바람세기는 꾀 쎄더라구요. 아래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선풍기는 아래쪽에 클립 형태로 되어 있고 스탠드 겸용이기 때문에 바닥에 아래처럼 내려 놓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옆면을 보시면 클립이 상당히 크다는 걸 알수 있습니다. 클립은 어디에 붙여 놓더라도 고정이 잘 되도록 힘이 있구요. 그렇다고 클립을 벌리는게 아주~ 힘든정도는 아닙니다.
선풍기 헤드는 360도 회전이 가능해서 자유롭게 방향을 조절해서 사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어디에 설치를 하셔도 원하는 방향으로 선풍기를 동작을 시킬수가 있는건데요. 이건 책상에서 사용을 할때나, 유모차에서 사용을 할때, 혹은 자동차에서 사용할때 어떤 위치에 붙여 놓아도 바람 방향 조정이 가능 하다는거겠죠.
뒷면에는 선풍기를 동작 시킬때 사용하는 전원 버튼과, 충전에 사용하는 Micro-USB 포트, 그리고 충전지및 건전지를 넣을수 있는 공간과, 바람세기를 조절 할때 사용하는 -,+ 버튼이 있습니다. 뒤쪽에 있다보니 유모차에서 놓고 사용하기에 편합니다.선풍기가 아기를 향하고 있으면 부모님들은 아래 사진과 같이 뒷면을 보게 되므로 뒤쪽에 조작버튼이 모두 있는거 같네요.
선풍기를 전원 버튼을 눌러서 동작을 하면 기존에 사용하던 바람세기로 전원이 켜지게 됩니다. 바람세기는 바람세기 조정 버튼 바로 위쪽에 4개의 LED 로 표시 됩니다. 위쪽에 숫자가 적혀 있는데 1~4 까지 세기를 표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뒤에 건전지를 넣으수 있는 공간을 열어 보시면 기본적으로 아래와 같으 충전지가 들어가 있습니다. 충전지 대신에 맞는 건전지를 사용을 해도 됩니다. 충전을 하게 되면 Micro-USB 포트 바로 위에 빨간색 LED 로 표시해줍니다. 그리고 충전중에도 동작은 하지만 충전 안 할때보다는 바람 세기가 약해지네요. 이건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그래도 충전이 가능하고, 충전중 이용도 가능 하니 보조베터리등을 사용해서 꾀 오래 외부에서도 사용할수 있을거 같네요.
클립을 최대한 벌리면 아래처럼 넓게 벌려 져서 왠만한 책상이나 유모차, 기타 걸수 있는곳에는 모두 쉽게 걸수 있습니다
일단 집에서 먼져 사용을 해봤는데요. 아기 침대가 있어서 아기 침대에 장착해서 사용해봤습니다. 에어컨도 동작을 하고 있어 그렇게 강하게 할 필요 없이 1단계로 침대 가드 부분에 부착을 해보았습니다. 아기가 처음 보는게 위잉~ 소리도 나서 그런지 빤히 쳐다보면서 "이게 뭐지" 하는거 같더라구요. 그래도 너무 더운 날에는 집에서도 이렇게 사용하니 아기가 덜 더워 하는거 같네요.
다음에는 유모차에 달아 보았는데요. 저희 유모차는 손잡이 부분이 꾀 얇은 편이였는데도 안정감 있게 고정이 되더라구요. 방향 조절이 자유로워서 어떻게 붙이던 아기에게 적절하게 바람 방향을 조절해서 사용할수가 있었습니다.
움직이는 동안에도 전혀 문제 없이 잘 고정이 되어 있더라구요. 특히 약간 흔들림이 있는 곳에서도 한번 고정해 놓은 선풍기 헤드 방향도 움직이지 않아서 한번 설정해놓은 방향으로 계속해서 동작을 하네요.
마지막으로 자동차에서도 사용해 봤는데요. 자동차 좌석 헤드 기둥에도 굉장히 얇은데도 불구하고 착 고정이 되더라구요. 요즘은 차 뒤에도 송풍구가 대부분 있기는 하지만 그래도 역시 선풍기가 있는것하고 없는건 차이가 많이 나네요.
요즘같이 더운 여름에는 아기들도 더위에 쉽게 노출되어 지치기 쉬운거 같아요. 이럴때 유모차선풍기 하나 정도는 달아줘야지 우리 아기들도 조금이나마 시원한 여름을 보낼수 있을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BDO 충전식 스탠드겸용 우모차선풍기가 클립의 힘이나, 360도 조절이 가능한 헤드, 바람세기등도 괜찮은거 같아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아래 영상 리뷰도 있으니 참고 하셔서 유모차선풍기 선택 하시기 바라겠습니다. 그럼 더운 여름 유모차선풍기 달아주고 아기들과 함께 무사히 넘겨 보아요 ^^
이 사용기(리뷰)는 에누리 체험단을 통해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 되었습니다.
에누리 앱으로 최저가 확인하기
▼▼▼▼▼▼▼▼▼▼▼▼
Google play http://goo.gl/MHt7au
에누리 앱으로 최저가 확인하기
▼▼▼▼▼▼▼▼▼▼▼▼
App store https://goo.gl/fioe6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