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I BLOG

IT,PC,모바일,스마트폰 정보와 팁 그리고 제품리뷰와 생활정보

아기욕조추천 싱크대에서 사용가능한 아이팜 신생아 아기욕조~

아기욕조추천 싱크대에서 사용가능한 아이팜 신생아 아기욕조~

막둥이가 태어나고 나서 첫째 둘째때 했던걸 다시금 하려니 새롭기도 하고, 바뀐것도 많은거 같기도 하고, 이것저것 사야 하는것도 정말 많아서 고민도 많이 하고 있네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기가 태어나면 꼭 필요한 필수품 중에 하나인 아기욕조에 관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첫째 둘때 때에는 고래욕조라고 한창 많이 사용했는데요. 막내때에는 조금더 실용적인 제품을 찾아보게 되네요. 물론 고래욕조도 괜찮기는 했지만 이번에는 아기욕조 구매할때 필수로 싱크대에서 사용가능해야 하다는 항목을 추가 했습니다.

실제로 아기를 목욕을 시키다 보면 화장실 바닥은 허리를 굽혀야 해서 상당히 힘이 많이 들어 가게 됩니다. 물론 거실에서 하더라도 거실이 생각보다 물이 많이 튀고 역시 허리도 아프죠. 그래서 싱크대에 올려 놓고 사용할수 있는 욕조가 있으면 높이도 적당하고 바로 물을 이용할수 있어서 조금 편하게 아기를 씻길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구매한 제품이 아이팜 신생아 아기욕조 입니다.

포장은 위 사진처럼 하얀색 박스에 NEWBORN BABY BATH 라고 적혀 있네요. 한글로 아이팜 신생아 아기욕조라고 적혀 있습니다. 개봉을 하면 아래 사진과 같이 바로 아기 욕조가 보이는데요. 아이팜 신생아 아기욕조의 특징은 딱~ 신생아를 위한 사이즈에 적당히 아기가 앉아서 목욕을 할수 있을 기울기와 미끄럼 방지를 위한 부분, 적당히 엉덩이를 받쳐주는 부분등 신생아 목욕 시킬때 필요한 부분이 다 들어가 있습니다.

아이팜 신생아 아기욕조는 딱 신생아를 위한 사이즈에 다른거 없이 아기욕조에 딱~ 배수구만 있는 구조 입니다. 아래 사진처럼 배수구는 고무 뚜껑으로 되어 있습니다. 약간 바닥하고 차이가 있어서 물은 잘 빠지도록 되어 있네요. 

바닥 부분은 아래처럼 되어 있습니다. 미끄럼 방지가 4군대에 박혀 있어서 아기를 씻기는동안에 아기욕조가 움직이지 않도록 잡아 줄수 있습니다. 제품은 정말 심플하게 생겼습니다. 더 추가로 설명할 부분은 없네요 ^^ 그럼 실제 사용하는 모습을 한번 볼까요?

저희집 싱크대는 일반 가정집 싱크대 크기라고 보시면 될거 같은데요. 아이팜 신생아 아기욕조가 들어가고 약간 공간이 남았습니다. 일단 아기를 씨기기 위해서 적당한 온도의 물을 받아 놓았습니다. 둘째 때에는 바닥에 온도 표시 되는 제품도 사용을 해봤었는데요. 하지만 실제로 사용하다가 보면 실제 체감온도를 더 많이 사용하게 됩니다.

각 집마다 싱크대 높이는 조금씩 달라서 실제로 높이에 따른 느낌은 약간 다를수도 있을거 같습니다. 저희는 확실히 싱크대 높이에서 아이를 씻기니까 허리가 덜 아픈건 확실하더라구요. 아기를 앉혀 놓으면 아래쪽으로 미끄러지지 않고 딱 앉아 있도록 됩니다. 다만 아기가 머리를 이리저리 굴려서 혹시 옆에 부딛히거나 할수는 있는거 같아요. 그래서 씻기는동안에 아이 머리막 따로 잡고 씻겼네요.

아기 씻기는게 끝나갈때쯤에는 아래 사진처럼 바로 물을 틀어서 행궈주니 욕조물을 이용해서 행구거나 바가지를 이용하는것 보다 편하네요. 화장실 바닥이나 거실바닥에서 행구려고 하면 물 엄청 튀기고 힘들었던거 같은데 말이죠.

확실히 아이팜 신생아 아기욕조를 이용해서 싱크대에서 아기를 씻기는건 편한거 같습니다. 모두 씻긴후에는 바로 배수 뚜껑 열어서 물을 빼주고 살짝 닦아서보관하면 되네요. 

이상으로 아기가 태어나서 신생아가 있는 집에서는 한번정도 고민을해봐야 하는 아기 목욕을 위한 아기욕조추천 싱크대에서 사용가능한 아이팜 신생아 아기욕조 실제 사용후기를 포스팅 해보았습니다.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0

Comment *

댓글 달기

6,575,686

전체

714

오늘

5,801

어제

Skin By KEBIBLOG Ver 1.0 Copyright ⓒ KEBI BLOG.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