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실내데이트 아들과 함께한 스크린사격장 킬링스페이스

IT,PC,모바일,스마트폰 정보와 팁 그리고 제품리뷰와 생활정보

천안 실내데이트 아들과 함께한 스크린사격장 킬링스페이스

천안 실내데이트 아들과 함께한 스크린사격장 킬링스페이스

가끔 일때문에 천안에 가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이번에는 주말에 비오늘 날씨를 뚫고 아들과 함께 실내에서 놀만한곳을 찾아서 다녀왔습니다. 예전에 VR 게임으로 총으로 괴물 잡는걸 했었는데 매우 좋아해서 이번에는 스크린사격장에 한번 대리고 갔다 왔네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천안 실내데이트 아들과 함께한 스크린사격장 킬링스페이스 천안 두성점 다녀온 후기를 올려 봅니다. 

위치는 천안 두정동에 있으며, 아래 지도를 보시면 대략의 위치를 보실수 있을겁니다. 네비게이션에서 검색 하셔서 가시면 어렵지 않게 찾을수 있어요. 저희는 차를 다고 갔었는데 지하 주차장과 지상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 하는데는 크게 문제가 없었습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9.4.4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다만, 지하 주차장은 입구가 하나뿐이라서 나오는차를 조심 하셔야 합니다. 입구가 다소 좁을수 있으니 참고 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건물 5층이 킬링 스페이스고 보시면 간판이 크게 있어서 쉽게 찾을수 있습니다.

지하 주차장은 입구에 비해서 넓은 편이며, 저희는 주말에 갔었는데 주차 할 공간은 충분히 있었네요. 차 가지고 가셔도 전혀 걱정 없을거 같습니다.

주차장에서 건물 5층까지 엘리베이터로 올라 가면 되고, 주차장은 무인으로 운영되지만 상가방문고객은 무료이므로 나오시기 전에 사장님에게 말씀 드리면 사전 정산을 해주십니다. 차 가지고 가신분들은 잊지 말고 나오실때 사전 정산 하세요 ^^

엘리베이터에서 내리시면 왠지 느낌 있는 킬링스페이스 글씨가 보이네요. 아이가 멋지다고 좋아 하네요 ^^; 일단 안으로 들어가 봅니다. 

들어가자 왼쪽 편에 있는 카운터에는 콘텐츠에 대한 설명과 벽에는 요금표등이 붙어 있습니다.. 이벤트 응모함도 있으니 이벤트 응모도 해보세요.

카운터 맞은편에는 아래처럼 총들이 전시 되어 있습니다. 만지지 말라고 적혀 있으니 눈으로만 봐야겠죠 ^^ 모두 진짜 총은 아니고 모형이지만 멋짐 포팔이네요. 스크린사격장에서는 실제로 아래와 같은 총들을 이용해서 사격을 할수가 있다고 하네요. 저중에서 제가 쐈던 총도 보이네요. 

천안 실내 스크린사격장 킬링스페이스 매장은 전체적으로 아래같은 느낌으로 되어 있습니다. 각각 게임을 할수 있는 공간이 구분이 되어 있고, 6개 공간이 있습니다. 사람들이 많은면 기다려야 할수도 있을거 같지만 다행히 저희가 갔을때는 바로 할수가 있었네요.

안쪽에 밀리터리복을 입고 있는 마네킹앞에서 기념사진 한번찍어보고 잠깐 둘러보니 안쪽에 농구게임기와 다트 게임기도 있네요. 그리고 크게 의미는 없지만 밀리터리 관련 소품들이 디피 되어 있습니다. 군대에서 지겹게 사용했던 반합도 오랜만에 보게 되네요. 

여기서 잠깐 킬링스페이스 요금표를 보고 가겠습니다. 천안 킬링 스페이스는 두 종류의 게임을 할수가 있는데요. FULL 게임과, HALF 게임입니다. FULL 게임은 6개의 스테이즈를 게임할수 있고, HALF 게임은 그 절반인 3개의 스테이지를 하실수 있습니다. 각각 게임할수 있는 공간에는 세명이 같이 게임을 할수 있도록 준비가 되어 있지만, 오후 6시 이전까지는 혼자서도 게임을 할수 있다고 하네요. 

사장님께 물어보니 혼자서 하는 게임과 둘이서 하는 게임에 나오는 적들은 동일 하다고 하네요 ^^ 아마 혼자 하면 정말 열심히 싸워야 할수도 있을거 같아요.

그리고 천안 스크린사격장 킬링스페이스에는 과자나 음료를 먹을수 있는 스낵바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스낵바에는 꾀 많으 종류의 과자가 있더라구요. 게임 하면서 배고프면 하나씩 집어 먹으면 좋을거 같네요. 저희는 끝나고 아들이 먹고 싶다고 해서 사먹었네요. 그리고 스낵바 있는곳에는 카페처럼 테이블과 의자가 있어서 게임룸이 빌때까지 기다리거나 잠깐 쉴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그리고 필요하면 블랙커피나, 믹스커피도 요청 하면 먹을수 있습니다. 음료에는 맥주도 있어서 친구들 하고 간단하게 맥주 한잔 하면서 놀면 괜찮을거 같기도 하네요 ^^ 그리고 전자레인지도 있어서 컵라면 같은것도 해먹을수 있습니다. 나름 스낵바가 잘 되어 있는거 같네요.

그리고 흡연자를 위해서 밖으로 나가는 테라스 공간이 준비 되어 있습니다. 담배 피시고 싶으신 분들은 밖에 테라스로 나가셔서 흡연을 하시면 되겠더라구요. 

이번에 아들이랑 실내데이트 하면서 스크린사격장에서 열심히 쏜 총입니다. 총은 실제 모델이 되는 총하고 동일하게 생겼고 무게도 비슷한것처럼 약간 무거운 편입니다. 게임 할때 탄창을 갈거나 하는 일은 없고, 옆에 있는 단발, 점사, 연발 스위치는 게임할때 실제로 사용하지는 않습니다. 다만 공기를 이용해서 피스톤을 움직이기 때문에 실제 총에서 일어나는 탄피 제거와 장전 효과를 느낄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아주 약간의 반동도 느낄수 있네요. VR 게임에서 슈팅 게임을 할때는 단순히 진동으로 느끼지만 스크린사격장에서는 실제와 같은 피스톤 작용으로 인한 느낌을 전달 받아서 약간더 현실적인 느낌입니다.

아들이 쏜 총인데요. 약간 다르죠? 이제 초등학교 2학년이라서 실제로 총을 계속 들고 쏘기에는 무개감이 있어서 아래 사진처럼 쿠션에 받치고 쏘개 했습니다. 어깨 견착을 위한 개머리판은 그냥 어깨에 올려 놓고 쐈네요. 실제로 그렇게 총쏘면 다치겠죠 ^^;

실제로 게임을 하는 룸은 아래처럼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각자 준비되어 있는 라인에 서서 총을 쏘면 되구요. 아래에 있는 버튼 3개는 게임 스테이지 넘길때 사용을 하거나 재장전할때, 혹은 단발/점사 등의 모드 변경할때, 그리고 드럼통(?) 던질때 사용할수 있습니다. 실제로 총의 탄창을 이용한 재장전과 모드도 총의 레버를 이용하면 더 좋을거 같은데 아쉬웠네요. 그래도 재미는 있답니다. ^^ 쏘다보면 그냥 자동으로 재장전 하게되더라구요. 

아래는 FULL 게임 한후에 마지막에 전체 점수를 보여주는 표입니다. 1번은 아들 2번은 전데요. 처음 한거 치고는 괜찮은 성적 아닌가 싶은데.. 모든 스테이지를 SSS 로 클리어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게임시작할때는 영점 사격부터 시작을 하기 때문에 처음에 영점을 잘 맞춰 놓고 시작하는게 좋을거 같더라구요. 그래야지 더 많은 적들을 잡을수 있는거 같아요. 헤드샷도 많을거 같구요. ^^ 게임 시간은 하기에 따라서 다르지만 스테이지를 완료후에 잠깐 쉬고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 가도 됩니다. FULL 게임의 경우에는 40분에서 1시간 20분가지 소요 될거라고 보면 될거 같네요.

아래는 실제로 영점부터 시작해서 게임을 하는 장면을 동영상으로 찍은건데요. 한번 보시면 어떤식으로 천안 스크린사격장 킬링스테이지가 게임이 이루어 지는지 알수 있을거에요 ^^ 궁굼하시다면 영상을 플레이해서 봐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천안 실내데이트 즐기기 좋은 스크린사격장 킬링스페이스에 다녀온 후기엿습니다. 아들과 함께 했는데 초등학생 정도 되면 해볼만한거 같아요. 보니까 친구들끼리도 많이 오는거 같더라구요. 남녀노소 상관없이 스트레스 해소하기에 좋을거 같았습니다. 근처에 계신다면 한번 방문해서 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아요. 게임 종류도 좀비나, 거대 벌래뿐만 아니라 실제로 해보지는 않았지만 각 게임룸대 게임룸으로도 게임을 할수 있는거 같더라구요. ^^ 그럼 실내데이트 할곳을 찾고 계시는 연인분들이나 친구들끼리 즐길거리, 혹은 아이들하고 놀고 싶은 아빠들에게 추천해보면서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0

Comment *

댓글 달기

8,070,367

전체

532

오늘

4,823

어제

Skin By KEBIBLOG Ver 1.0 Copyright ⓒ KEBI BLOG.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