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흑채 추천 슈퍼밀리언헤어 흑채 분말 & 미스트 사용후기

저는 개인적으로 머리 숱이 적어서 학교 다닐때나 회사 생활할때 그리고 결혼후에도 항상 고민이였는데요. 머리 숱이 적다보니 헤어 스타일을 만들기도 어렵고 특히 정수리 부분이 많이 부족해서 나이가 적었을때도 나이를 많게 보거나 하는 경우를 많이 격었습니다. 아마 머리 숱이 없거나 탈모가 있으신 분들은 모두 이런 고민을 가지고 사셨을텐데요. 오늘은 처음으로 제가 흑채를 사용을 해보았습니다. 사용해 보니 괜찮은거 같아서 흑채 추천 슈퍼밀리언헤어 흑채 & 미스트 사용후기를 올려 봅니다. 

제가 사용한 제품은 슈퍼밀리언 헤어 흑채 세트로 뿌리는 흑채와 고정을 위한 스프레이 형태의 미스트가 같이 들어 있는 제품이였습니다. 포장은 아래와 같이 안전하게 배송이 되네요. 내부에 슈퍼밀리언헤어 판매처인 필코인터내셔날 책자도 같이 들어있습니다. 책자에는 관련 상품들에 대해서 자세히 나와 있네요.

작은 상자가 슈퍼밀리언 헤어 흑채 이구요. 큰 상자에 들어 있는게 고정할때 사용하는 미스트 제품입니다. 흑채는 25g 짜리가 들어 있고 미스트는 165ml 짜리 제품이 들어 있습니다.

제품 상자에는 사용상의 주의사항이 적혀 있는데요. 아래 사진을  보시면 알레르기 시험결과 알레르기를 일으키지 않았다는 내용이 적혀 있네요. 슈퍼밀리언 헤어는 몇가지 알려진 특징이 있는데요. 그중에서 하나가 바로 알레르기를 일으키지 않는다는거고, 흑채 분말이 모공을 막지 않는다고 합니다. 모공 사이즈보다 분말이 3~6배 크기 때문에 전혀 모공을 막지 않는다고 하네요. 그리고 식물계 섬유라서 장기간 보존에도 부식이 되지 않고, 오염을 막아주는 향균 섬유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색상은 밝은 갈색/ 흑갈색 /검정색 3개가 있다고 하는데요. 제가 이번에 사용한 제품은 검정색 입니다.

미스트 상자에는 간단한 사용방법이 적혀 있네요. 사용방법이 어렵지 않기 때문에 간단하게 헤어 미스트를 분사하여 사용하면 된다고 합니다. 미스트를 사용하면 비와 바람, 그리고 운동할때나 여름에 많이 발생하는 땀에도 강력한 고정력을 유지 해준다고 합니다. 슈퍼밀리언헤어 흑채를 뿌리고 미스트를 사용해서 고정을 해놓으면 하루는 걱정없이 보낼수 있다는 얘기 네요.

제품을 상자에서 꺼낸 모습입니다. 크기도 보통 가지고 다니는 가방에 자연스럽게 들어 갈거 같은데요. 외부에서도 가지고 다니면서 사용을 할수 있을거 같습니다. 

슈퍼밀리언헤어 흑채와 미스트에도 주의사항과 사용방법등이 적혀 있는데요. 간단하게 슈퍼밀리언헤어 사용방법을 그대로 옮겨 보면 이렇습니다.

  1. 빗으로 머리카락을 정리해주며 스타일을 잡아줍니다.

  2. 숱이 없는 부위에 슈퍼밀리언 헤어를 골고루 뿌려줍니다.

  3. 손바닥으로 머리카락 방향에 따라 가볍게 쓰다듬어 줍니다. 

  4. 슈퍼밀리언 헤어가 자연스럽게 스타일을 잡아 줍니다.

  5. 슈퍼밀리언 헤어 미스트-K 와 함께 사용하면 고정력이 틀어나서 비, 바람과 가벼운 운동시에도 흩어지거나 떨어지지 않습니다.

즉 머리에 스타일을 잡아 주고 뿌린후에 미스트를 뿌려주면 된다는 얘기 입니다. 사용방법은 매우 간단한가죠 ^^

그리고 슈퍼밀리언헤어 흑채 분말통에는 남은 용량을 확인할수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그 부분을 확인해서 남은양을 확인 하실수가 있는데요. 사용하시다가 거의 다 사용한거 같으면 미리 구매를 해놓으면 될거 같습니다. ^^

태어나서 처음으로 사용해 보는 흑채 였는데요. 일단 처음이라서 와이프 도움을 받아서 사용해 봤습니다. 사용방법은 위에서 잠깐 얘기 했듯이 매우 쉬운데요. 평상시에 하는 스타일을 일단 만들어 놓고 비어 있는 부분에 슈퍼밀리언헤어 흑채분말통을 살짝살짝 뿌려 주기만 하면 됩니다. 저도 동영상 찍어 보고 나서 정말로 머리 피부가 보이던게 흑채 몇번 톡톡 털었더니 없어지는거 보고 신세계를 체험 했습니다. 저는 두피가 민감성이라서 간혹 알레르기가 생기는 제품들이 있었는데 슈퍼밀리언헤어 흑채 분말 사용후에 전혀 그런건 없었습니다. 

슈퍼밀리언헤어 흑채 분말을 요리조리 뿌리고 나서 그다음에는 미스트를 사용해서 고정을 해줍니다. 미스트도 사용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흑채 분말을 뿌려놓은 곳에 꾸욱꾸욱~ 눌러서 뿌려 주시면 되는데요. 미스트의 경우에는 뿌리는 동안에는 에탄올이 포함되어 있어서 그런지 알코올 냄새가 약간 나긴 했지만 마르고 나서는 냄새가 나지는 않았습니다. 그리고 보통 사용하는 헤어 스프레이 제품을 사용한것처럼 머리가 딱 고정이 되더라구요. 이상태로 바람이 불어도 전혀 문제 되지 않을거 같았습니다. 미스트 제품도 제 두피에서는 전혀 알레르기 같은건 없었습니다. 

아래 사진은 그렇게 해서 슈퍼밀리언헤어 흑채 분말과 미스트를 이용해서 사용 전과 사용후의 사진인데요. 정말로 감쪽같지 않나요? 항상 머리숱으로 이만저만 고민이 많았는데 바로 해결이 되는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앞으로 외출할때는 간편하게 슈퍼밀리언헤어 흑채를 뿌리고 미스트를 이용해서 나름 멋지게 스타일을 하고 다니면 될거 같아요 ^^

혹시 저처럼 머리 수팅 없어서 고민이시라면 홈페이지에서 구매 해보시기 바랍니다. 슈퍼밀리언헤어 흑채 제품은 남여 공용 제품이라서 출산후에 머리가 빠지신 여성분이나 스트레스성 탈모, 다른 흑채 제품을 사용해 봤는데 원하는 스타일과 커버가 않 나와서 실망 하셨던분 남성분이나 여성분들 모두 이용할수가 있습니다. 아래는 이번에 포스팅한 슈퍼밀리언헤어 흑채 & 미스트 사용후기 동영상 입니다. ^^

참고로 저녁에 머리를 감을때 샴푸해서 감으니 검은색 흑채가 물에 씻겨 나가는게 보이더라구요. 평상시처럼 감았는데 두피나 머리에 남아 있는 흑채 없이 깔끔히 씻겨 나갔습니다. 미스트 고정력이 좋아서 잘 않씻길까봐 걱정했는데 씻을때는 또 엄청 잘 씻겨나가네요 ^^

이상 지금까지 머리숱이 없어서 고민이였던 1인으로서 처음 사용해본 흑채인 슈퍼밀리언헤어 흑채 분말 & 미스트 사용후기 였습니다. 머리숱 없으신분들에게 자신감을 심어줄 제품인것은 확실하네요 ^^ 그럼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여기 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