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흥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다녀온 후기
IT,PC,모바일,스마트폰 정보와 팁 그리고 제품리뷰와 생활정보
기흥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다녀온 후기
집에서 기흥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까지 네비를 찍고 가면 20분 내외 걸리는 거리로 매우 가까운 거리 인데요. 그래서 큰 맘 먹고 한번 구경을 가보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2시간 가까이 걸렸는데요. 평일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저희는 토요일에 갔다왔고 오후 3시 조금 넘어서 출발 했는데 주차까지 다 하니 5시 조금 넘은거 같네요. 기흥 IC 쪽보다는 코스트코 공세점 쪽으로 가는게 길이 덜 막힐거 같네요.
저희는 그냥 네비게이션 키고 안내해주는 길로 갔었는데 엄청 막힙니다. 길도 왕복 2차선 정도 밖에 되지 않아서 더 막히는거 같기도 하구요. 근처 지역 주민들이 길 넓히지도 않은 상태에서 개장 해서 많이 불편해 하는거 같더라구요. 길가에 관련된 내용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아래 사진을 보면 길이 얼마나 막히는지 감이 잡힐거라고 생각 됩니다. 혹시 가시려고 하시는 분들이 계신다면 주말을 피해서 가시는게 좋을거 같네요. 평일날은 조금 덜 하다고 하더라구요.
주차는 근처에 불법 주차 하시는분들도 있는데요, 저희는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안에 있는 주차장에 주차를 했습니다. 주차 하는데도 상당히 시간이 오래 걸렸습니다. 주차를 하고 나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 갔는데요. 약간 비스듬히 찍기는 했지만 기흥 롯데프리미엄아울렛은 아래처럼 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B2 주차장에 주차를 했는데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니 2층 짜리 메인 건물로 올라 갔습니다.
지하부터 하면 총 3층으로 되어 있는데요. 아래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가운데 홀은 디스플레이로 폭포라던지 숲이라던지 등으르 표현하는데 꾀 멋진거 같더라구요. 아래쪽에는 책을 보거나 쉬거나 할수 있는 공간들이 있네요.
일단은 저희는 아이들 크리스마스를 대비해서 장난감 선물을 하나 사주고싶어서 2층에 있는 토이저러스 매장으로 갔습니다. 역시 아이들과 장난감을 사주려고 나오신 부모님들이 매우 많이 계시네요. 할인율은 다른 토이저러스하고 크게 차이 나는거 같지는 않습니다. 간혹 오픈 특가등도 있는거 같기는 한데 큰 차이는 없었던거 같아요.
지하 1층에 푸드코트나 음식 먹을게 꾀 많이 있고, 2층에도 음식점들이 꾀 있습니다. 실외에도 음식점들이 있었는데 어떤 음식점을 가도 대기를 해야 하는 상황이라서 밖에서 기다리는것보다는 실내에서 기다리는게 좋을거 같아서 PANASIA 라는 음식점에 갔습니다. 금액은 다소 있는 편이고 태국음식등을 파는거 같더라구요.
아이들하고 같이 먹는다고 하면 매운 맛을 내는 재료는 모두 빼주는데요. 아이들과 같이 가도 괜찮은 곳입니다. 맛도 괜찮았던거 같아요. 저희는 커플 세트 하나와 추가로 몇개를 더 식혀서 먹었네요.
그리고 만약에 아이들을 키즈카페드에 넣어 두시고 쇼핑을 하고 싶으시다면 2층에 키즈카페가 있습니다. 요금은 두시간에 15000원 이구요. 밖에서 보기에는잘 해놓은거 같더라구요. 다만 전체적인 연령대는 조금 낮은거 같기도 합니다. 키즈카페이서 놀리는게 싫으시다면 1층에 상상스케치도 있습니다.
저희는 키즈카페 보다는 상상스케치가 낳은거 같아서 상상 스케치에 넣어 두었는데요. 액체괴물 만드는것도 있더라구요. 현재 다회권 구매시에 보틀 선물도 증정해 주고, 114,000원에서 95,000 원에 할인을 해주네요. 일단 저희는 집에서 가까워서 몇번 올거 같아서 다회권으로 끊고 들여 보냈습니다. 하나 만다는데 1시간 30분 정도 소요 된다고 하네요.
아이들을 넣어 놓고 구경좀 해볼까 하고 나왔더니 아래와 같이 아이들이 그림을 그리고 화면에 전송해서 보는것도 있더라구요. 그리고 B1 층에 VR 체험 게임장도 있습니다. 저희는 하지 않아서 금액이 얼마인지는 모르겠지만 재미 있을거 같네요.
내부에서는 아동, 유아, 서점, 키즈카페, 모던하우스, SPA 등등이 있고 밖으로 나가면 조금더 많은 매장이 있습니다. 총 층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맨 위부터 좌우로 훓으면서 구경 하시면서 내려 가시면 될거 같더라구요. 1층에는 아래와 같이 히어로 카페라는 곳이 있는 약간 마블스토어 같은느낌이 들더라구요. 피규어나 관련 상품들을 판매하고 음료도 파는 카페 형태로 되어 있었습니다. 살짝 구경 하고 나왔는데 피규어는 사고 싶더라구요.
그리고 맞은편에는 카카오 프랜즈 샵이 있는데 카카오 프랜즈 캐릭터 상품들을 판매 하는 곳이네요. 음.. 이쁜것들이 많기는 했지만 뭐 딱히 구입을 하지는 않았네요 ^^
매장을 구경 하다가 보면 오픈 이벤트로 할인율이 엄청난 매장이나 상품들이 보이는데요. 그런데 가보면 사람들이 정말 많이 있습니다. 오픈 이벤트라고 해서 대부분의 매장이 상시 할인 + 10~15% 정도 추가로 더 할인을 해주는곳이 많이 있더라구요. 아래는 갤빈 클라인 진 앞에 지나가다 보니 229000원을 20000원에 이월 상품 특가로 판다고 되어 있어서 한번 봤는데 사람들 무지 많네요. ㅎㅎ
1층 밖은 아래 느낌으로 되어 있구요. 좌우로 한번 숙 흟어 본후에 아래로 내려가면 되더라구요. 전경도 괜찮고 야간에는 반짝반짝 거리고 춥지만 않으면 구경하기 좋을거 같더라구요. 날씨가 너무 추워서 밖에 돌아 다니기는 정말 힘들었습니다.
그리고 국내에서 제일 크다는 나이키 매장 앞인데요. 정말 사람들 많이 있더라구요. 상시 할인에 +15% 할인이였는데요. 밖에서도 다 줄을 서 있더라구요. 아래 사진에 보이는 사람들이 움직이는 사람들이 아니라 모두 나이키 앞에서 줄을 서 계신 분들입니다. 저희는 날씨도 춥고 일단 한번씩 다 구경해보고 싶어서 들어가 보지는 않았습니다. 줄서서 기다리다보면 다른데는 구경도 못할거같더라구요.
오픈 이벤트로 아래와 같은 행사들이 준비되어 있다고 하네요. 12월 16일은 헤이지니 팬미팅도 있다고 하네요. 아이들이 헤이지니 팬이라한다면 참고해 주시면 좋을거 같네요.
이상으로 기흥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다녀온 후기 및 키즈카페 정보 였습니다. 아이들하고 함께와도 아이들 놀 키즈카페나 상상스케치도 있으니 편하시게 쇼핑 할수 있어요. 다만, 주말에는 정말 사람들이 너무 많은게 흠이네요. 그리고 기흥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영업시간은 오후 09:00 까지 인데요. 오후 9시까지 계시다가 나가시면 한번에 많은 차량들이 빠져 나가면서 매우 혼잡합니다. 주차장에서 나가는데 30~40분 정도 걸린거 같네요 ^^ 참고하세요. 그리고 기흥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근처에 기흥 이케아도 현재 공사중이더라구요. 이케아 까지 생기면 정말 도로 확충 않되면 답이 없을거 같은 교통 체증이 생길거 같네요 ;; 그럼 이만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여기 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