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밀크티 체험 후기
IT,PC,모바일,스마트폰 정보와 팁 그리고 제품리뷰와 생활정보
천재교육 밀크티 체험 후기
몇일전에 마트에 갔다가 천재교육에서 밀크티 체험하라고 나와 있어서 지나가다가 어떤가 싶어서 신청을 해었는데요. 생각바도 빨리 체험 패드가 와서 어제 잠깐 아이와 함께 해봤습니다. 다른 교재와 함께 온건 아니고 문자로 체험용 ID/PASSWORD 와 밀크티 패드가 배송되어 왔습니다. 그때 말씀 하시기를 체험완료후에 그대로 패킹 해놓으면 택배회사에서 알아서 회수해 간다고 해서 편한 마음으로 체험을 해보았습니다. 참고로 저희는 교원 스마트 빨간펜과 도요세를 하고 있는 상황이라 아무래도 교원과 비교 해서 본거 같네요.
일단 현재 체험용으로 배송되어진 밀크티는 갤럭시 노트 10.1 과 블루투스 키보드가 붙어 있는 케이스에 붙어 있는 상태로 배송이 되어져 왔습니다. 아무래도 체험용 패드이다보니 사용감 있는 제품이 왔네요. 뭐 체험용 이나 상관 없는 부분이기는 합니다. 일단 전원을 키고 밀크티를 시작 하면 기본 설정을 하도록 되어 있네요. 기본 설정은 인터넷 설정 정도 입니다.
설정은 안내에 따라서 하면 간단하게 할수 있을 정도 이구요.
집에 있는 무선 인터넷 설정을 찾아서 비번을 입력 하는거 까지 하시면 완료 됩니다.
이제 문자로 보내준 체험용 아이디와 비번을 입력 하여 로그인을 합니다.
처음 접해 보는 밀크티라 어디서 뭘 해야 하는지 모르겠더군요.
메뉴는 위에 보시는 것처럼 되어 있고 아무래도 초등 학교 교재 이다 보니 학교 공부 맛보기, 생활 익히기 등의 메뉴가 보이네요. 뭘 해야 할지 몰라서 오늘의 학습을 눌러서 진행 해보았습니다.
오늘 학습에 몇개 메뉴가 뜨는데 수학, 역사동화 등이 보이네요. 일단 아이한테 수학 부터 해보라고 건내 봅니다.
일단 화면 구성은 위와 같구요. 겔럭시 노트 이다보니 S-pen 을 사용해서 쉽게 터치 할수가 있습니다. 체험판에서 제공하는 오늘 학습에서는 블루투스 키보드를 사용할 일은 별로 없더라구요. 그냥 S-PEN 만 사용해서 터치 하여 학습을 했습니다. 하단에 보이는 이상하게 생긴 감자가 계속 말을 하면서 학습을 도와 주고 있습니다.
다음으로 해본건 역사동화 인데요. 그림체나 성우등 구성은 잘 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잘 빠져 드네요. 아직 저는 초등학교 교과 과장이 어떻게 되어 있는지 잘 몰라서 보통은 엄마들이 많이 알다보니 천재교육 밀크티 체험 할때 그냥 보기에는 요즘은 재미있게 공부 하는구나 정도 ^^;;
일단 어제 밤에 와서 많이 체험을 해보지는 않았고 오늘의 학습만 해보았는데 아이는 재미있기 하는거 같습니다. s-pen 으로 터치 해서 터치도 잘 되고 보통 손가락으로 하다보면 컨텐츠 끌어다 놓기 하던가 화면에 글을 사용할때 보면 땀이 많은 경우에 터치가 끊기는 경우도있거든요.
인터넷에 찾아 보니 천재교육 밀크티 에도 학습지가 별도로 배송이 되어 진다고 하고 금액은 매달 10만원 조금 넘는거 같네요. 일단 교원 하고 비교를 했을때 교원은 별도의 스마트펜을 사용 하고 교재에 펜을 터치 하여 학습을 진행 하는 방식인데 밀크티는 s-pen 을 사용해서 화면에 직접 터치 하는게 많이 있네요. 물론 학습에 따라 다르긴 하겠지만요. 어디까지나 아이의 흥미도만 봤을때는 교원 스마트 빨간펜 이나 천재교육 밀크티나 미디어를 사용 하기 때문에 비슷한거 같구요. 다만 아직 학습지를 보지를 못해서 어떤지 모르겠네요. 아직 조금더 이것저것 해봐야 할거 같습니다.. ^^
지금까지 결론 없는 천재교육 밀크티 체험 후기 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