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터치펜 adonit snap 후기
IT,PC,모바일,스마트폰 정보와 팁 그리고 제품리뷰와 생활정보
아이폰 터치펜 adonit snap 후기
최근에 노트7 에서 아이폰7 으로 변경 하고 나소 노트7 에서 사용 했던 필기 기능이 너무 아쉬워서 아이폰 터치펜을 찾아보다가 adonit snap 이라는 제품을 구매해서 사용기 올려 봅니다.
일단 adonit snap 제품은 adonit 이라는 회사에서 출시한 제품으로 정전식 펜이기는 하지만 노트7 펜정도는 아니지만 끝이 펜에 가깝게 만들어져 있어서 충전하여 정전기를 생성 하여 사용 하도록 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네이버에서 검색 해보시면 50000~60000 원정도 가격을 형성 하고 있습니다.
대부분 구매대행이 많으나 찾아보시면 국내 배송도 있습니다.
제품 케이스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일단 케이스에는 For iPhone5, Android 5.0 or newer 라고 적혀 있습니다.
Adonit snap 제품 기능중에서 블루투스로 연결하면 카메라 리모콘으로도 이용이 가능 합니다.
포장을 벋기면 이렇게 생겼습니다. 포장은 꾀 만족 스럽게 되어 있고 옆에 퀵 가이드라고 있는데 블루투스 연결 하여 카메라 리모컨으로 사용할때 어떻게 하는지에 대한 설명 입니다.
그 안쪽에는 충전 케이블이 들어 있습니다.
그리고 삼격형 모양이 그려져 있는것은 휴대폰에 부착 해서 펜을 고정 할때 사용하는 겁니다.
펜끝은 이정도입니다. 이정도면 노트7 펜정도는 아니더라도 끝이 뭉뚝한 터치펜 보다는 괜찬은 편이죠??
아이폰 터치펜 adonit snap 후기를 구매후 한참후에 적는거라 사진이 바뀌었네요.. ㅎㅎ
뒤쪽은 USB 로 충전을 할수 있도록 포트가 문들어져 있습니다. 일반 안드로이드폰 에서 사용 하는 충전 포트하고 똑같습니다.
실제로 버튼을 눌러서 킨다음 아이폰에서 손글씨를 써본건데요.
액정이라 펜 끝이 모두 딱딱한 재질이라 그런지 노트7 펜처럼 착 붙어서 써지는 느낌은 아닙니다.
그리고 펜끝과 실제로 터치 되어지는 부분이 오차가 있습니다. 그래서 생각처럼 글씨가 잘 써지지는 안아요.
사용 못할정도는 아니지만 노트5,7 생각 하시면 사용 하시기 힘들거 같네요.
다른분 아이폰으로도 써봤는데 동일하게 오차가 생기더군요.. 이건 어쩔수 없는거 같습니다.
처음 위에서 말했던 삼각형 그려져 있는판을 케이스에 붙이면 이렇게 펜을 붙여 놓을수가 있습니다.
펜 중간 부분이 자석으로 되어 있어서 쇠에 찰싹찰싹 잘 달라 붙습니다.
이렇게 같이 달고 다니시면 좋을거 같지만 잃어 버리기도 쉬울거 같아요. 저는 회사에서 미팅 갈때만 붙여서 가져 가고
평상시에는 가방에 넣어 놓습니다.
사용시간은 정확히 제어 보지는 안았지만 15 분 정도 충전하면 완충 되는거 같고 연속 사용시 얼마나 사용이 되는지는 안해봐서 모르겠습니다. ^^;;
이상 짧은 아이폰 터치펜 adonit snap 후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