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르 아이워시 초음파세척기 안경,액세서리 세척 후기
IT,PC,모바일,스마트폰 정보와 팁 그리고 제품리뷰와 생활정보
보아르 아이워시 초음파세척기 안경,액세서리 세척 후기
보통 악세사리를 사러 가면 매장에 초음파세척기를 가지고 있는데요. 악세사리를 구입을 하거나 세척을 할때 매장에서 초음파세척기로 세척을 해주는데요. 그런데 집에서도 초음파세척기를 사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최근에는 굉장히 저렴한 초음파세척기들이 많이 나와있는데요. 저희는 이번에 보아르 아이워시 초음파세척기를 저렴한 금액에 구입을 하게 되어서 사용을 해보았습니다.
심플한 디자인의 아이워시 초음파세척기
매장에서 사용하는 초음파세척기는 크기가 조금 큰편에 스위치도 예전 방식으로 되어 있는데 가정에서 사용하는 초음파 세척기들은 디자인들이 매장보다는 잘 나오는거 같아요. 특히 보아르 아이워시 초음파세척기는 심플한 디자인이면서 받침대와 뚜껑이 포인트가 들어가 있어 좋아 버이더라구요.
제품을 개봉을 하면 아래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초음파세척기 본체와 설명서, 전원 어댑터가 들어 있습니다. 제품 내부에는 엑세사리를 넣을수 있는 작은 상자와 시계를 얹어 놓을수 있는 거치대가 같이 들어 있습니다. 용도에 맞게 사용을 하면 될거 같아요.
제품 위쪽에는 세척을 하는 동안에 뚜껑을 닫아 놓을수 있도록 되어 있는데요. 뚜껑에는 패킹이 되어 있어서 평소에 물을 넣어서 보관을 할때 물이 흐르지 않도록 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뚜껑 앞쪽에는 현재 모드를 표시해주는 그림과 전원 버튼이 하나 있습니다. 아래쪽은 보시는 것처럼 되어 있습니다. 기능에 대해서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위쪽에 보면 물을 넣을수 있는 MAX 표시가 되어 있구요. 여기 표시 되어 있는 부분까지 물을 넣을수가 있습니다. 사용을 할때 물을 꼭 MAX 까지 채울 필요는 없는거 같고, 세척을 하고 싶은 물건이 물에 잠기는 정도까지만 넣으면 되는거 같아요.
뒤쪽은 전원 어댑터를 연결을 할수 있는 포트가 있습니다. 요즘은 대부분 이런 종류의 제품들은 USB-C Type 을 사용을 하는거 같은데 USB-C 타입으로 되어 있지는 않네요. 그래서 전용 어댑터를 사용을 해야하는 불편함(?) 이 있습니다.
제품 설명서에는 사용 가능한 제품 종류가 나와 있습니다. 작은 사무용품부터 생활용품, 주방용품, 안경류, 액세서리등을 넣어서 사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간단하게 사용하는 방법이 나와 있구요. 사용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세척을 하고 싶은 물건을 물통에 넣은후에 물건이 완전히 물에 잠기도록 물읗 넣어 줍니다 .그리고 전원 버튼을 누르면 동작을 하고, 7초 이내 전원 버튼을 눌러서 모드를 설정을 해주시면 됩니다. 모드는 안경 -> 액세서리 -> 시계 -> 기타 제품 순으로바뀌게 됩니다.
저는 일단 안경을 넣어서 세척을 해보았는데요. 뿌연개 물사이로 퍼지는게 보이더라구요. 그냥 비주얼적으로 세척이 되는게 보여서 좋은거 같습니다. 세척은 생각보다 잘 되는거 같아요. 그리고 안경 같은걸 넣을때에는 렌즈가 바닥으로 향하지 않도록 넣어야 합니다. 렌즈제 흠이 갈수도 있어요.
각 모드별로 동작하는 시간이 다른데요. 시간이 흐르고 나면 자동으로 동작이 멈춥니다. 처음에는 뚜껑을 닫고 작동 했었는데 그냥 뚜껑을 열어 놓고 작동 해도 괜찮네요.
다음에는 다이아 반지를 넣어서 세척을 돌려 보았습니다. 요렇게 액세서리 박스에 넣어서 동작 시키면 됩니다. 전원 버튼을 두번 누르면 액세서리 모드로 바뀌고, 보시는것처럼 액세서리에 불이 들어 옵니다.
세척이 완료된후에 물기까지 닦아주고 나니 반짝반짝 하는게 눈에 보이더라구요. 확실히 초음파세척기로 한번씩은 세척을 해주는게 좋은거 같아요. 틈틈히 집에 있는 액세서리들 모두 세척을 해봐야 겠습니다.
아래는 실제로 동작하는 영상이니 참고 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조금 늦게 영상을 찍어서 그런지 처음에 작동하자마자 지저분한것들이 쫙 퍼지는게 보이더라구요. ㅎㅎ
이상으로 이번 포스팅에서는 집에서 사용하기 좋은 초음파 세척기인 보아르 아이워시 초음파세척기를 이용을 해서 안경과 액세서리 반지를 세척을 해보고 간단하게 포스팅을 남겨 보았습니다. 집에서 사용할 초음파세척기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참고가 되셨길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여기까지 포스팅을 보아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