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 봉담에 있는 동물먹이주기 체험 카페 하이애니멀
IT,PC,모바일,스마트폰 정보와 팁 그리고 제품리뷰와 생활정보
화성 봉담에 있는 동물먹이주기 체험 카페 하이애니멀
아이들이 동물에게 먹이주는걸 좋아 하다 보니 가능하면 자주 동물먹이주기 체험이 가능한곳을 가보려고 하는데요. 이번에는 집 근처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는 화성 봉담 동물먹이주기 체험이 가능한 카페인 하이애니멀에 다녀왔습니다. 혹시 수원, 화성 근처에 있는 동물 먹이 주기 체험이 가능한 곳을 찾으시는 분들은 참고 하시기 바래요.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 하시기 바래요. 주차장은 꾀 넓어서 차를 주차 하는데 어려움은 없습니다. 다만, 주차장이 비오는날에는 진흟이 많이 생기는 땅으로 되어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래요.
실내에서 사슴을 만날수 있는 하이애니멀
보통 사슴을 보려면 규모가 조금 큰 실내 동물원이나, 실외 동물원을 가야 하지만 하이애니멀은 그렇게 큰 규모는 아니지만 실내에서 사슴을 볼수 있는 곳입니다.
도착하시면 아래와 같은 건물을 볼수가 있는데요. 저희가 갔을때에는 비가 오고 있어서 실내에서만 동물을 봤는데, 비가 오지 않는 날은 앞에 있는 잔디마당에서 동물들을 볼수도 있습니다.
입장료는 1인당 1만원이구요, 18개원 미만의 경우 입장료는 무료 입니다. 그리고 다자녀 할인도 가능하기 때문에 다자녀 이신 분들은 꼭 할인을 받으시기 바래요. 다자녀 할인은 주민등록등본이나, 가족관계증명서를 스마트폰으로 보여주시기만 하셔도 되요.
그리고 동물 먹이는 별도로 구입을 해야 하는데요. 모든 동물들에게 줄수 있는 모듬 간식이 7천원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먹이통은 아래와 사진에서 보는것처럼 노란통에 담아서 줍니다. 여기에는 하이애니멀에 있는 대부분의 동물들에게 줄수있는 먹이가 들어 있어요.
하이 애니멀에는 고양이하고 강아지는 그냥 자유롭게 돌아 다니고 있어서 그냥 지나가다 마음에 드는 아이들에게 먹이를 줄수 있어요. 그리고 사슴의 경우에 아래 처럼 우리 안쪽에 있습니다. 자유롭게 먹이를 줄수 있어요. 저희도 당근 먹이를 줬는데요. 잘 받아 먹네요.
그리고 중간중간 시간이 되면 평상시에는 안아 볼수 없는 동물들도 안아 볼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도 패럿을 안아 볼수가 있었네요. 패럿이 굉장히 귀여웠는데 무서워서 그런지 부들부들 떨더라구요.
막내도 패럿을 안아 볼수가 있었어요. 귀엽네요. 지금까지 패럿은 처음 안아 본거 같아요. 동물먹이체험 가능한곳들을 꾀 많이 가봤지만 여기가 처음인거 같았어요.
그리고 다양한 도물들중에서 귀여운 양도 있습니다. 양에게도 먹이 를 주는게 가능하구요. 실내에서 보는 양이라서 그런지 외부에서 보는 양보다 깨끗해서 조금더 귀여운 느낌이 들었습니다.
먹이를 주려고 하면 이렇게 약간 걸쳐서 서서 받아 먹더라구요. 아이들은 이런거 좋아 하니 더 재미 있었습니다. 그와중에 강아지들은 열심히 돌아 다닙니다. 새로운 손님이 오면 제일 먼저 반겨주는게 이 강아지들인거 같아요.
그리고 뱀도 볼수가 있었는데 나중에 뱀을 목에 둘러 볼수 있는 시간도 있습니다. 무서우면 할수 없는데 저희는 둘째만 목에 둘러 보았어요. 저도 뱀은 그렇게 좋아 하는 편은 아니라서 그래도 둘째는 파충류를 키우고 있어서 그런지 굉장히 귀여워 하더라구요.
새도 먹이 체험이 가능한데 이렇게 손에 먹이를 놓고 안쪽에다 손을 넣어수 먹이를 줄수가 있습니다. 작은 공간에서 새 먹이 주기 체험은 이렇게 가능하게 해놓은거 같아요.
먹이체험카페에 가면 항상 보이는 거북이도 있습니다. 거북이는 배가 부른지 먹이를 딱히 먹지 않더라구요.
한쪽에서는 토끼에게 먹이를 줄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귀여운 토끼에게 당근을 먹이고 있네요. 토끼 옆에는 귀여운 아기 돼지도 있었어요.
2층은 카페로 되어 있는데요. 2층으로 올라 가면서 본 동물들이 있는 1층의 모습입니다. 그렇게 넓은 공간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다양한 동물들을 볼수가 있었어요.
2층 카페에서는 음료부터 시작해서 간단한 간식거리까지 사먹을수가 있었습니다. 저희는 음료만 주문해서 먹어 보았습니다.
3형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거 같네요. 한번 입장을 하면 2시간동안 자유롭게 동물들하고 놀수가 있습니다. 들어 올때 시간이 적혀 있는 스티커를 붙여 줍니다.
2시간 정도면 충분히 동물들에게 먹이도 주고 놀고, 음료수도 먹고 갈수 있는 시간인거 같아요. 이번 글에서는 동물에게 먹이 주는거 좋아하는 아이들이라면 한번 가봐도 괜찮을거 같은 화성 봉담에 있는 하이애니멀에 아이들하고 같이 다녀온 후기를 포스팅 해보았습니다.
화성근처에서 동물먹이주기체험을 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참고 하셔서 다녀오시면 좋을거 같네요. 여기까지 포스팅을 보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단에 있는 구독 과 공감 많이 부탁 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