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가방 만다리나덕 백팩 노마드 (NOMAD) 후기
IT,PC,모바일,스마트폰 정보와 팁 그리고 제품리뷰와 생활정보
노트북 가방 만다리나덕 백팩 노마드 (NOMAD) 후기
노트북 가방이 오래 되어서 하나 필요했는데 아울렛에서 저렴하게 파는거 같아서 만다리나덕 백팩 노마드를 구입을 했습니다. 인터넷 최저가랑 비슷하게 구입을 한거 같아요. 바로 사용을 할거라서 인터넷에서 주문하고 기다리기 보다는 아울렛에서 구입을 하는게 괜찮은거 같아서 바로 가지고 왔습니다. 저처럼 노트북 백팩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참고가 되시라고 이번 포스팅에서는 만다리나덕 백팩 중에서 제가 구입한 노마드의 짤은 후기를 올려 보려고 합니다.
노란색의 병아리 같은 느낌의 로고가 그려진 만다리나덕 쇼핑백입니다. 뭔가 윤곽이 잡혀 있는 그런 노트북 가방은 아니고 가죽같은 느낌의 폴리우레탄으로 되어 있는 가방입니다. 이런 스타일이 왠지 좋아 보여서 구입을 했네요.
반대쪽이구요. 어깨끈 안쪽에 가방을 맸을때 땀이 차거나 불편하지 않도록 매시 형태로 등을 받쳐 주는 부분이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저 사이에 공간이 있어서 캐리어 등을 같이 가지고 다닐때 손잡이 부분에 끼워서 백팩도 같이 가지고 다닐수 있도록 디자인이 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안쪽에 뭔가를 끼워 넣을수 있지만 보관할수는 없어요. ^^ 등쪽이니 당연히 여기에 뭔가 보관을 하기에는 무리가 있겠죠. 어쨌든 이런 부분이 중간이 있어서 그런지 가방을 맸을때 편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수납 공간은 보시는 것처럼 2군대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어깨끈쪽 부분이 노트북등을 넣을수 있는 공간으로 되어 있고 바깥쪽이 넓은 수납공간을 가지고 있어서 이것저것 넣고 다닐수 있게 되어 있어요.
바깥쪽 같간을 열어 보면 안쪽에 지퍼가 하나 더 있어서 그쪽에 별도로 수납을 할수도 있구요. 공간을 꾀 넓어서 이것저것 많이 넣어서 사용을 할수가 있을거 같습니다. 안쪽에 노란색의 만다리나덕 로고가 붙어 있구요.
어깨끈 쪽은 노트북든 스마트 기기들을 넣을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15인치 까지는 넉넉히 들어 갈거 같고 16인치 정도도 들어 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노트북은 15인치 짜리 노트북이라서 잘 들어 가더라구요. 안쪽에 별도로 수납공간들이 작게 준비가 되어있어서 마우스나 보조배터리를 넣어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완전 바깥쪽에도 수납공간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일단 옆쪽으로 아래와 같이 지퍼를 넣어서 수납을 할수 있는 공간이 마련이 되어 있구요.
상단에도 수납 공간이 별도로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메인 수납공간도 상당히 넓지만 바깥쪽에 이런 작은 공간까지 수납 공간은 정말 충분하게 만들어진 백팩이라고 보시면 될거 같아요. 그리고 옆쪽으로 만다리나덕 이름이 들어가 있어서 포인트로 너무 눈에 뛰지도 않고 디자인은 잘 나온거 같아요.
그리고 양옆에 별도의 주머니가 있어서 우산을 넣으셔도 되고, 물통을 넣으셔도 괜찮을거 같아요. 이 공간은 활용하기 나름인거 같습니다. 옆에 끝이 있지만 꽉 조여지는건 아닙니다. 뭔가 작은 물건을 넣고 완전히 오무려서 보관을 할수는 없다고 보시면 될거 같아요.
노트북 하나 넣어서 잠깐 매보았는데요. 이정도면 괜찮지 않나요? 가격도 만다리나덕 백팩중에서는 저렴한 편에 속합니다. 인터넷에서 최저가로 구입을 하셔도 되고 저처럼 아울렛에서 구입을 하셔도 저렴하게 구입을 할수 있을거 같아요. 그럼 이상으로 이번에 구입해서 사용해본 노트북 백팩 만다리나덕 노마드 후기 였습니다. 제품 구입하시는데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 마치도록 할께요. 여기까지 보아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