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그릇 파는곳 용인 림하우스
IT,PC,모바일,스마트폰 정보와 팁 그리고 제품리뷰와 생활정보
예쁜그릇 파는곳 용인 림하우스
주방용품을 좋아 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그릇이나 컵등도 예쁜것들을 구입해서 사용하죠. 백화점등을 가서 구입을 해도 되기는 하지만 조금 가격이 높아서 부담이 되는 경우가 있죠. 최근에 아시는분을 통해서 저렴하면서 예쁜 그릇들이 많은 매장을 찾았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많이 아시는거 같더라구요. 용인에 있는 림하우스 (rimhouse) 라는 곳인데요. 그릇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가보시기 바래요.
위치는 다소 용인 외곽에 위치해 있습니다. 어.. 왜 여기에 그릇가게가 있는거지? 라고 생각할 정도로 조금 외진 곳에 위치해 있는데요. 그래도 차로 가볼만한곳이니 그릇 좋아하신다면 가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사장님이 SNS 를 많이 활용을 하시기 때문에 인스타그램 을 이용해서 행사등의 정보를 받아 보시는것도 좋은거 같아요. 입그에 들어 서시면 시야가 확 트이실 정도로 굉장히 다양한 상품들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처음 보는 신기한 물건들도 많이 있더라구요. 아이들이 좋아 할만한 것들도 꾀 있습니다.
아래 보시면 공룡이 있는데 그냥 공룡이 아니고 무려 병따개 (오프너) 입니다. 약간 무게감이 있고 이빨로 사용하는건지 손으로 사용하는건지 사용을 안 해봤지만 이런건 아이들도 좋아 할거 같더라구요. ㅎㅎ
안쪽에도 굉장히 넓게 되어 있구요. 굉장히 다양한 그릇들이 보입니다. 그릇 이외에도 식기나 주방용품들이 많이 저닛가 되어 있습니다. 천천히 둘러 보시면 재미있는 시간이 되실거에요.
저는 막내를 데리고 갔었는데 막내가 아래 컵에 굉장히 관심이 많더라구요. 그런데 아이들이 사용하기에는 조금 불편할거 같아서 구입을 하지는 않았습니다. ㅎㅎㅎ
1층뿐만 아니라 2층도 있습니다. 돌아 다니다 보면 2층을 빼먹을수도 있어요. 2층도 있으니 빼먹지 마시고 꼭 들려 보시기 바랍니다. 2층에 꾀 다양한 주방용품들을 구경할수가 있습니다.
저는 아래처럼 귀여운 소품들도 눈에 많이 들어 오더라구요. 이런거 테이블에 하나 놓아 두면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을거 같네요. ㅎㅎ
도마 같은 것도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굉장히 다양한 색상의 그릇들도 많이 보였어요. 저런거 하나씩 사두면 좋겟다는 생각도 드네요. 돈만 많다면 말이죠. 그리고 집에 수납공간이 많다면 말이에요. ㅠ ㅠ
냄비 같은것들도 꾀 많이 있습니다. 냄비도 알록달록 하네요. ㅎㅎ
그리고 매장에 굉장히 재미있는 문구들이 많이 보입니다. "그릇을 안사는 그릇된 생각" ㅋㅋ 재미있지 않나요. 이런식으로 구매를 자극하는 문구들이 여기저기 재미있게 있네요. 그런거 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공간이 넓어서 그런지 정말 다양한 것들을 볼수가 있네요. 그냥 둘러 보기만 했는데 거의 1시간 정도 있었던거 같습니다.
집에 그릇이 필요하실때 오셔도 되겠지만 집들이 선물 고르러 오셔도 괜찮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저희는 이번에 가서 타쎈 제품들을 많이 구입을 했습니다. 온라인으로 몇번 보기는 했지만 타쎈 제품을 직접 본적은 없었는데 림하우스에 있더라구요. 보니까 굉장히 귀엽고 가족수에 맞게 두고 사용하면 좋을거 같아서 구입을 했습니다. 안쪽 수납공간에 두지 말고 밖에 보이는 곳에 올려 놓아도 굉장히 장식 효과가 있는거 같아요.
그 외에도 굉장히 많은 그릇과 컵 다양한 주방용품이 있습니다. 그릇에 관심이 많은 분들은 꼭 한번 다녀와 보세요.
이번 포스팅은 예쁜 그릇과 주방용품을 많이 볼수 있는 용인에 있는 림하우스에 다녀온 후기를 간단하게 써 보았습니다. 혹시 저희처럼 타쎈 그릇이 궁굼 하신 분들은 림하우스에서 볼수 있으니 참고 하시면 좋을거 같구요. 그리고 인스타그램등에서 행사등의 정보도 자주 올라오니 꼭 확인해 보시고 방문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그럼 여기까지 포스팅을 보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예쁜 그릇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부디 좋은 정보가 되었기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 마치도록 할께요.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에 있는 구독 & 공감 & 댓글 많이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