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 롯데아울렛 아이들하고 쇼핑하기 좋네..
IT,PC,모바일,스마트폰 정보와 팁 그리고 제품리뷰와 생활정보
의왕 롯데아울렛 아이들하고 쇼핑하기 좋네..
오늘은 최근에 생긴 의왕에 있는 롯데아울렛에 다녀왔습니다. 막둥이빼고 아이둘만 데리고 갔었는데 아이들 하고 쇼핑하기 좋은곳중에 하나가 바로 의왕 롯데아울렛이 아닌가 싶을정도로 잘 되어 있더라구요. 아이들 하고 하루 가서 놀고 오면 괜찮을거 같습니다.
의왕 롯데아울렛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 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의왕 백운호수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서 쇼핑도 하고 시간 나면 백운호수도 한바퀴 돌고 하면 좋을거 같더라구요.
저희는 주차하고 나서 바로 1층으로 올라갔습니다. 1층에 올라가면 중앙에 잔디광장이 있고 아이들이 놀수 있는 놀이터도 있습니다. 주말에는 상당히 사람이 많이 있더라구요.
그리고 의왕 롯데프리미엄 아울렛에 알려진것중에 하나가 바로 위 사진에서 보이는 유리로 되어 있는 건물들인거 같습니다. 카페도 있고, 일반 매장도 있는데요. 내부는 실내도 이어져 있습니다. 잔디 광장에는 많은 분들이 돚자리를 가지고 와서 앉아서 쉬면서 쇼핑을 하는거 같더라구요.
반대쪽에는 아이들 놀이터가 있는데요. 놀이터는 역시 아이들로 엄청 분비고 있었습니다. 저희가 갔던 날이 일요일이라서 그런지 더 많은 아이들이 놀고 있는거 같더라구요.
위쪽에도 재미 있는거 같은데 아래쪽에도 재미있는 공간들이 많이 있습니다. 아래처럼 아이들이 좋아 하는 그물망 통과 하는것도 있고 그네랑 비슷한것도 있고 트렘플린도 있더라구요.
뒤쪽에는 미끄럼틀도 연결이 되어 있습니다. 안쪽에는 전부 그물로 되어 있는거 같구요. 가운데 나무도 있어서 아이들이 놀기에는 더 좋은거 같더라구요. 주말보다는 평일에 가서 노는게 더 좋을거 같기는 합니다. 너무 아이들이 많아서 아이가 어리면 케어 하기 힘든거 같더라구요.
실제로 오늘도 코드 아담이 발생을 했더라구요. 금방 찾아서 바로 풀리기는 했는데 아이들이 많을때에는 잠깐 한눈을 팔면 바로 아이들이 어디론가 가버려서 놓치기 쉬울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평일에 막둥이도 데리고 한번더 가보려구요.
원통 사이에는 아래처럼 그물망 통로로 되어 있습니다. 이런것도 아이들이 좋아 하는것중에 하나 인거 같아요. 높이는 그렇게 높지 않아서 무서워 하지 않고 쉽게 건너 가는거 같아요. 어른들도 지나 갈수 있어서 조금 어린 아이들은 부모님이 함께 해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그리고 의왕 프리미엄아울렛에서는 디트로네 유아 전동차 매장도 있습니다. 그리고 대여도 해주는데요. 30분 빌려 타는데 2만원이라는 다소 비싼 금액이지만 디트로네를 경험해 보고 싶으시다면 괜찮을거 같더라구요.
디트로네 정말 좋기는 한데 너무 비싼거 같더라구요. 그래도 한번 타보면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이 들기는 합니다. ㅎㅎ
매장 내부는 카페&식당 겸 전시 매장으로 되어 있는데요. 굉장히 깔끔하게 되어 있구요. 그리고 신기한 디트로네 차량도 있더라구요. 대여는 실내 마장에서 하지는 않고 실외에서 진행을 하고 있더라구요.
보시는것처럼 실외에서 디트로네 대여를 할수가 있구요. 2만원의 금액이 필요 하고 평일은 모르겠지만 오늘은 대기가 필요 하더라구요. 저희는 30분 정도 기다린후에 받을수가 있었습니다.
디트로네가 좋은게 성인도 아이들하고 같이 탑승이 가능 하다는건데요. 오늘은 막둥이가 없어서 첫째와 둘째가 탐승을 했는데 이렇게 세명이서 탔는데도 불구하고 잘 나가네요. ㅎㅎ
디트로네는 아래처럼 되어 있습니다. 서스펜션도 있고 라이트도 있고 옜날 클래식카처럼 되어 있네요.
뒤쪽에 부모님들은 서서 조정을 하게 되어 있구요. 모드 조절 다이얼과 싀피드 설정을 하고 퀵보드처럼 손잡이 다이얼을 돌려서 주행을 하면 됩니다. 아마도 디트로네 한번정도 타보셨다면 아실거에요.
그런데 대여후에 주행을 할수가 있는곳이 많지가 않습니다. 인도 위주로 실내말고 실외 위주로 주행을 해야 합니다. 언덕에는 올라가지 말아야 하구요. 그래서 아무래도 30분을 타면 조금 시간이 길더라구요.
그리고 놀이터 옆에는 분수가 나오는 물놀이 시설도 있는데요. 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개방이 되어 있지 않고 물만 나와서 그냥 분수대처럼 되어 있습니다. 코로나만 아니였다면 여기에서 아이들이 재미있게 놀고 있었겠죠.. ㅎㅎ 나중에 코로나 끝나고 여름이 되면 한번 놀아 봐야겠어요.
그리고 의왕 롯데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사람들이 많이 사먹는것중에 하나가 바로 감자빵(?) 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감자빵도 구입해서 먹어 봤습니다.
1개 3,300원이고 4개에 13,200원 정도 되는데 가격은 다소 비싼데 맛은 괜찮더라구요. 안쪽에는 감자가 들어 있고 약간 쫀득한 느낌의 빵입니다. 가격대가 있다보니 많이 구입을 할수는 없겠더라구요.
실내도 생각보다 넓게 되어 있더라구요. 매장도 많이 있구요. 뭐 어떤 매장들이 있는지는 홈페이지에서 보시면 될거 같습니다. 그리고 2층에는 아이들이 재미있게 놀수 있는 키즈카페 같은 곳도 있습니다.
바운스 라고 아이들이 몸으로 놀기에는 정말 좋은 곳입니다. 금액은 2시간에 2만5천원 정도 됩니다. 7시 넘어가서는 1시간권을 판매 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이번에는 너무 늦어서 해보지는 않았는데요. 다음에는 한번 해보려구요. 아이들 2시간 정도 놀게 하고 쇼핑 하면 좋을거 같아요.ㅎㅎ
그리고 옆에는 아이들 좋아하는 게임을 체험으로 해볼수 있는 곳도 있습니다. xbox 로 비행기 시뮬레이터 게임도 해봤는데 재미 있어 하더라구요. 그리고 각종 게임 타이틀하고 게임기, 주변기기도 판매 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이런것은 아이들이 좋아 하죠. 요즘 한참을 닌텐도스위치로 포켓몬을 하고 있어서 그런지 포켓몬 타이틀을 또 사달라고 졸라서 혼났네요.. ㅎㅎ SUPERPLAY 라고 되어 있는 곳인데 게임관련 관심이 많으시면 한번 들려 보세요 ^^
아래 사진을 보시면 어느정도 실내가 넓은지 알수 있을거 같네요. 아래쪽에서는 기아 자동차 전시장도 있습니다. ^^ 그리고 실내에 명품 편집숍도 있더라구요. 명품 보시고 싶으신분들은 보셔도 될거 같아요.
밤에 보는 모습도 꾀 멋진거 같아요. ^^ 야외에서 사진을 찍으면 사진도 잘 나옵니다. ^^ 근처에서 사신다면 저녁에 잠깐 나와서 구경해도 괜찮을거 같아요.
그리고 실외에 스케이트보드를 타는곳도 있네요. 매장중에 보드를 파는곳도 있었는에 아이들 용으로 괜찮은 보드가 165000원 정도 하더라구요. 그리고 예약제로 강습도 해준다고 하니 아이들 보드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한번 알아 보시는것도 좋을거 같네요. 굉장히 어린 아이들이 연습을 하고 있었는데 정말 잘 타더라구요.. ㅎㅎ
의왕 롯데프리미엄아울렛에서 실컷 놀고 나서 밖에 나와서 백운호수도 조금 돌아 봤는데요. 한바퀴를 돌기에는 너무 넓어서 힘들고 조금 산책하다가 왔는데 조명이 잘 되어 있어서 괜찮더라구요. 아울렛에서 호수로 바로 나오는 길이 있는지는 모르겠는데 저희는 차 타고 나와서 공영주차장에 주차하고 돌아 봤습니다. ^^
오늘은 아이들을 데리고 새로 생긴 의왕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을 둘러 봤습니다. 매장도 많고 아이들 놀기에도 좋고 백운호수도 있고 괜찮았습니다. 근처에 사신다면 한번 놀러가 보시기 바래요. 개인적으로는 주말보다는 평일이 괜찮을거 같더라구요. ^^
그럼 의왕 롯데아울렛에 대해서 궁굼하신 분들에게 참고가 되셨길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여기 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