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전식 찜질팩 옥나래 온수 찜질기 후기

IT,PC,모바일,스마트폰 정보와 팁 그리고 제품리뷰와 생활정보

충전식 찜질팩 옥나래 온수 찜질기 후기

충전식 찜질팩 옥나래 온수 찜질기 후기

아마도 집에 찜질팩을 하나씩은 두고 사용하실 거라 생각이 됩니다. 찜질팩은 종류도 다양한데요.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사용하는 방식도 있고, 전기를 이용해서 데우는 방식도 있고, 정말 뜨거운 물을 넣어서 사용하는 것도 있는거 같은데요. 저희집에는 그동안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사용하는 찜질팩을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최근에 잘 안되서 인터넷에서 뒤지다가 충전식 찜질기를 구입을 했습니다. 

무료 1+1 으로 판매를 했던 제품인데요. 제품 이름은 옥나래 온수 찜질기 입니다. 이 제품은 내부에 물이 들어 있고, 전기를 이용해서 데워서 사용하는 제품이더라구요. 

옥나래 온수 찜질기 포장
옥나래 온수 찜질기 포장

색상도 꾀 다양하게 있는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포장이 그렇게 썩 이쁜거 같지는 않습니다. 뭐 크게 상관은 없지만요. 포장지 사이드에 어떤 색상 제품인지 표시가 되어 있구요. 저희가 구입한 색은 빨간색(?) 이였습니다. 

개봉을 해보면 구성품은 심플합니다. 찜질기 본체와 충전기, 그리고 커버한개가 같이 들어 있습니다. 간단하게 사용방법과 주의 사항이 적혀 있는 페이퍼도 하나 있네요. 

옥나래 온수 찜질기 구성품
옥나래 온수 찜질기 구성품

충전기 디자인은 꾀 괜찮은거 같습니다. 아래 보시는 사진이 충전기 인데요. 약간 목베개 같이 생겼습니다. 충전중에는 LED 가 들어와서 상태를 확인 할수도 있습니다. 

옥나래 온수 찜질기 충전기
옥나래 온수 찜질기 충전기

아래쪽을 보면 찜질기에 연결하는 플러그가 나와 있습니다. 플러그는 구멍이 3개로 되어 있고 삼각형 모양으로 되어 있네요. 그리고 아래쪽은은 받침대(?) 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충전중에 눌리지 않고 평평하게 유지가 될수 있도록 도와 주는 역할을 하는거 같습니다. 

아무래도 충전이 전기를 충전하는게 아니라 전기를 이용해서 순간적으로 물을 내부에서 다시 끓이는 방식인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아무래도 충전중에는 눌리거나 하지 않도록 해야 하는게 중요 한거 같은데 충전기는 그런걸 감안해서 만들어진거 같네요. 

옥나래 온수 찜질기 충전기 플러그 모습
옥나래 온수 찜질기 충전기 플러그 모습

찜질팩 한쪽에는 사진에서 보시는것처럼 충전기를 꽂는 부분이 있습니다. 평소에 사용할때에는 커버를 닫아놓도록 되어 있고, 충전할때에만 커버를 열어서 사용하는 방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커버를 열면 충전기를 연결할수 있는 삼각형 모양의 플러그가 있구요. 이 부분에 충전기를 맞게 끼워 넣으면 되는 방식입니다. 연결하는건 그리 어렵지 않게 잘 되더라구요. 

아래는 충전기를 꽂아 놓은 모습입니다. 사용방법에도 나와 있는데요 가능하면 깊숙히 꽉 맞게 넣어야 한다고 하네요. 그래야지만 정상적으로 충전이 잘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설명서에 나와 있는 데로 일단 찜질기에 충전기 플러그를 꽂아 넣은후에 돼지코를 끼워넣어야 합니다. 빼신때에는 당연히 역순으로 해야 하구요. 

그래야지만 고장이 안나고 안전하게 사용할수가 있다고 나와 있습니다. 

충전기 연결한 모습
충전기 연결한 모습

충전기를 꽂은 전체 모습을 보면 아래처럼 되어 있는데요. 아마도 왜 충전기가 이렇게 생겼는지 궁굼하신 분들은 연결해 보시면 아실거 같아요 ^^ 

충전중
충전중

그리고 전원 플러그를 연결을 하면 아래처럼 LED 가 켜집니다. LED 가 켜져 있는 상태면 충전중(물을 데우는중) 이라고 보시면 될거 같습니다. 그리고 완료가 되면 LED 가 알아서 꺼지더라구요. 그때 빼서 찜질팩을 사용을 하면 됩니다. 

충전중에 LED 가 들어오고 완료되면 꺼지니 언제 사용해야 할지 알기 쉬운거 같습니다. 뭐 소리도 나면 좋겠지만 ㅎㅎ 가끔 그냥 까먹고 안 빼는 경우도 생기더라구요. ㅎㅎ

충전중 LED 상태
충전중 LED 상태

이제 커버에 끼워 넣으신후에 사용을 하시면 됩니다. 누워서 사용을 하셔도 되고 밴드를 이용해서 서서도 이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용도에 맞게 적절히 잘 사용하시면 되겠죠 ^^

배에 사용하는 모습
배에 사용하는 모습

온도는 직접 피부에 얹어 놓으면 너무 뜨겁구요. 옷 위에 이렇게 커버를 씌워서 사용하니 딱 좋더라구요. 물론 더 뜨거운걸 웒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찜질팩 사용하실때 저온 화상도 조심해야 합니다. 

기존에 전자레인지에 넣어서 사용하던 제품과 비교를 해보자면 확실히 이런 충전식 방식이 더 편하고 좋은거 같습니다. 온도도 확실히 뜨겁고 오래 가는거 같네요. 내부에 100% 물인지는 알수가 없지만 가성비 괜찮은거 같아요. 

그럼 이상으로 직접 내돈내산으로 사용해본 충전식 찜질팩 옥나래 온수 찜질기 후기 였습니다. 찜질팩이나 충전식 찜질기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참고가 되셨길 바라겠습니다. 

4
쫑스맘 2021.02.14 01:17 신고

밴드가 있어서 쉽게 고정할 수 있겠어요~
충전식이라 사용하는 법도 간단해서 좋네용👍
좋은 제품 잘 보고 갑니다^^
공감꾸욱~

KEBI heokebi 2021.02.14 21:07 신고

댓글 감사합니다. ^^

Min'S2 2021.02.15 14:10 신고

저는 생리통이 심하고 남편은 허리가 자주 아픈데 이 제품 사용하면 도움이 많이 될 것 같네요! 충전식이라 더 간편하고 최고입니다!!

KEBI heokebi 2021.02.17 12:37 신고

1+1 으로 구입해서 와이프하고 같이 사용중인데.. 아직 만족스럽습니다.

Comment *

댓글 달기

8,070,283

전체

448

오늘

4,823

어제

Skin By KEBIBLOG Ver 1.0 Copyright ⓒ KEBI BLOG.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