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과 함께한 서울 호캉스 추천 메이필드호텔 후기
IT,PC,모바일,스마트폰 정보와 팁 그리고 제품리뷰와 생활정보
아이들과 함께한 서울 호캉스 추천 메이필드호텔 후기
지난주에 짧은 휴가를 얻어서 어디를 갈까 많이 고민을 하다가 가까운 곳에서 호캉스를 즐기기로 하고 아이들 데리고 가볼만한 좋은 호텔을 찾다가 서울에 있는 메이필드 호텔이 아이들 데리고 가기에 좋다고 해서 1박 2일로 다녀왔습니다. 아주 오래전에 막내 없고 첫째와 둘째가 어렸을때 한번 가봤던 곳이고 만족도 높았던 호텔이였는데 마침 아주 저렴한 특가 상품이 있길래 바로 결제하고 다녀왔네요. ^^ 메이필드 호텔은 김포공항 옆에 있어서 비행기 날다 다니는것도 보이는데 이것도 아이들이 좋아 합니다. 그리고 수용장도 아이들 풀이 별도로 있고, 추가 요금 없이 사용이 가능해서 가성비 최고였던거 같아요.
가는 길은 그리 어렵지 안습니다. 김포공항쪽으로 가다가 보면 쉽게 찾을수 있구요. 어짜피 네비게이션에 뜨니까 쉽게 찾을수 있을거에요. 입구에 들어가면 주차장은 1주차장 2주차장 이 있는데 2주차장이 골프장 쪽에 있고, 1주차장은 호텔 앞쪽에 있는데요. 1주차장은 거의 자리가 없고 골프장쪽 주차장쪽이 많이 비어 있습니다.
호텔 전경은 꾀 보기 좋습니다. 도로변에 있는게 아니라 출입구 안쪽으로 들어와서 호텔이 있어서 깔끔하고 조용한곳에 위치한 작은 성같은 느낌입니다. ^^
가다가 보면 조식을 먹을수 있는 식당이 보이는데요? 사진찍기 좋아 보이지 안나요? 안쪽에서 식사하면서 밖에 구경해도괜찮을거 같더라구요. 그런데 저희는 매우 저렴하게 갔기 때문에 조식을 먹지는 안았습니다. ^^ 원래 객실 손님들은 할인이 되는데 저희는 아주 특가를 이용해서 그런지 할인도 안되더라구요. ㅎㅎ 원래 20만원대 정도 했던거 같은데 저희는 딱 10만원 정도에 1박을 했거든요.
이북에 5성이 딱 박혀 있네요. 믿을만 하죠 ^^ 5성호텔.. ㅎㅎㅎ 그리고 요즘 대부분 사람들이 모이는곳은 그렇지만 체온 측정을 하고 들어가게 됩니다. 그리고 백화점등에서 많이본 서있으면 알아서 체온을 측정해주는 장치앞에서 잠깐 서있다가 들어가면 됩니다.
들어가서 바로 오른쪽에 프론트가 있구요. 체크인을 바로 하고 객실로 올라 갔습니다. 그리고 아래와 같이 수영장 이용안내 및 준수사항이 적혀 있는데요. 한장 들고 가서 읽어보고 수영장을 이용하면 되더라구요. 특별한 내용은 없었습니다.
체크인을 하고 올라가서 방으로 갑니다. 복도는 뭐 특별한건 없고 그냥 호텔의 복도 네요 ^^ 다행히 담배 냄새 같은건 없고 아주 깔끔했습니다. 가끔 관광호텔이나 조렴한 비지니스 호텔등에 가면 복도에서 담배 냄새 같은게 많이 나더라구요.
저희가 이용한 방은 더블침대 한개와 싱글 침대하나가 있는 방이였구요. 어른2, 아이3 이서 나름 이용하는데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전체적인 룸 컨디션은 깨끗하고 깔끔했습니다. 시설도 낡은 편은 아니였고 필요한건 다 있었구요. 화장실 욕실도 깔끔했습니다. 시설이 오래되었다는 느낌은 전혀 없었구요. 비데도 있고 마실수 있느느차도 있었습니다. 물은 2병 기본 제공이 되구요.
호텔 전경은 뒤쪽은 가든뷰 이고 앞쪽은 골프장이 보이는 뷰입니다. 앞쪽에서는 김포공항 비행이가 이륙하고 착륙하는 모습을 볼수가 있구요. 가든뷰는 보기에 더 좋은거 같아요. 어디든 크게 나쁘지는 안습니다.
수영장은 골프장 건물에 있구요. 주차자 쪽에 있는 피트니스 클럽입구로 들어 가시면 됩니다. 1층에서는 락커키를 받을수가 없으니 꼭 지하 1층으로 가시기 바래요. 피트니스 클럽쪽 데스크에 가서 룸 번호 말하고 락커룸 키를 받아서 1층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1층 락커룸 입구는 이렇게 생겼구요. 왼쪽은 남자, 오른쪽은 여자로 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아이들 둘을 데리고 들어 갔는데 락커룸 키는 하나만 주더라구요. 뭐 아이들이라서 하나만 있어도 크게 불편한건 없었습니다.
저희는 1박 2일 동안 두번을 이용했는데요. 하루에 한번 무료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퇴실전에도 이용을 했습니다. 조금 일찍 일어나서 아침 8시에 수영장을 가니 아무도 없더라구요. ^^ 탈의실도 아무도 없어서 찍어 보았네요. 호텔 수영장이라서 수건이라던지 전체적인 컨디션이 깨끗하게 관리 되고 있더라구요.
간단하게 샤워를 하고 수영복 갈아 입고 수영장으로 들어가면 레인이 있는 곳이 있고 그 옆에 아이들 전용 풀이 있습니다. 아이들 전용풀은 유아풀하고 초등학생들이 가슴 정도 잠기는 풀이 하나더 있습니다. 레인이 있는곳은 회원전용과 자유레인이 따로 되어 있으니 참고 하시면 좋을거 같네요. 저희는 아이들하고 유아풀에서만 놀았습니다.
아래 사진이 초등학생정도가 놀기 좋은 풀이구요. 저희 첫째 아이가 딱 섰을때 가슴 조금위쪽까지 물이 올라오더라구요. 아이들하고 놀기에는 성인들이 이용해도 크게 불편하지 안은 풀입니다.
그 옆에 미끄럼틀이 있는 풀이 유아풀이구요 유아풀은 상대적으로 굉장히 낮습니다. 어린 아이들이 놀기에 좋은 풀이죠. 그리고 수영장에서 튜브도 사용이 가능하고 컴프레샤를 이용해서 바람을 넣을수는 없지만 손으로 바람을 넣을수 있는 펌프가 있습니다.
오전에 아침일찍 물놀이 가서 혼자 여유롭게 놀고 있는 둘째네요 ^^ 평일날 조금 일찍 들어 가시면 정말 아무도 없는 수영장을 이용하실수가 있어요 ^^
그리고 항상 수영장에 가면 꼭 찍어 달라는 잠수 사진도 찍으면서 재미있게 놀았네요.
그리고 메이필드호텔이 좋은 이유가 수영장도 있기는 하지만 산책로도 잘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사진찍기에도 좋구요 ^^ 열심히 수영하고 밥먹고 사진찍으면서 산책을 즐겨 봤습니다. 저녁에 막내가 잠을 안잘때도 잠깐 산책을 했었는데요. 풀벌레와 개구리 소리만 들리고 모기가 없더라구요. 천천히 걸으면서 산책하니 유모차에서 바로 꿀잠 자더라구요.
이날 첬째는 늦게 일어나서 둘재와 막둥이만 데리고 산책을 했네요 ^^ 생각보다 사진 찍을만한데가 많이 있더라구요. 잘하면 아이들 인생사진도 하나 남길수도 있을거 같더라구요 ^^ 저는 사진을 잘 찍는 편은 아니라서.. ㅎ
마침 휴가기간에 비가 너무 많이 와서 딱히 갈곳도 없어서 선택을 했던 서울 호캉스 메이필드 호텔 가실곳 없으시다면 한번 가보세요~ 가끔 보면 저렴하게 올라 올때가 있더라구요. 그런거 잘 찾으시면 10만원대로 호캉스를 다녀올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근처에 롯데몰도 있어서 나가서 식사 하기에도괜찮습니다. ^^
이상으로 메이필드 호텔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이날 올때 보니 국립항공박물관이 새로 생겼더라구요. 근데 무료이기는 하지만 하루전에 인터넷을 통해 예매를 해야지만 갈수가 있다고 되어 있어서 가보지는 못했습니다. 메이필드 호텔 가실분들은 국립항공박물관도 하루전에 예매해서 이용해 보세요.
저희는 국립항공박물관은 못가보고 메이필드호텔에서 가까운 곳중에 허준박물관도 있어서 갔다 왔습니다 .다음에는 허준박물관 후기를 올려 보도록 할게요~ 아이들하고 가기에는 괜찮은 박물관 이였어요 ^^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여기 가지 보아 주셔서 감사 드리고 아래에 있는 구독 & 공감 & 댓글 많이 많이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