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여행 온양관광호텔 1박 후기
IT,PC,모바일,스마트폰 정보와 팁 그리고 제품리뷰와 생활정보
아산 여행 온양관광호텔 1박 후기
이번주 금요일에는 일이 있어서 아산쪽에 갈일이 있어 가는김에 아이들하고 같이 1박 으로 여행 아닌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호텔도 급하게 알아 봤는데 다행히 온양관광호텔에 온돌방이 있어 저녁에 당일 예약하고 들거 갔습니다. 업무차 오후에 아산쪽으로 갔던 터라 급하게 예약하고 일 때문에 저는 나오고 와이프와 아이들은 호텔에 있다가 다음날 아산에 가볼만한곳으로 많이 알려진 외암마을하고 세계 꽃 식물원을 들렸다가 왔습니다. 다행히 날씨가 비가 아주 조금만 내려서 둘러보는데는 어렵지 안았네요.. 이번 포스팅은 그 첫번째 안양관광호텔 후기 입니다.
시설은 오래되었지만 가격대비 괜찮은 온양관광호텔
온양관광호텔은 온양온천에 위치해 있는 대표적인 호텔인데요. 아쉬운건 시설이 굉장히 오래되었다는 겁니다. 아래 사진은 도착해서 찍은 사진으로 저희가 저녁 늦게 도착해서 저녁에 찍은 사진이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몇몇 온천지에 있는 관광호텔에 가봤는데 대부분은 시설이 노후화되어 있더라구요. 온양관광호텔도 마찬가지로 영업 시작한지 괴 오래 된거 같구요 그래서 그런지 시설은 대부분 굉장히 오래 되어 보입니다. 저희가 이용한 방은 온돌방 이였구요.
시설이 오래 되었다는게 제일 많이 와닫는 부분이 바로 욕실인데요. 욕실 공간 자체가 오래되어 있는데요.. 특히 욕실은 객실에서 온천욕 하고 싶다는 생각을 안들게 해주는 아주 오래된 욕조 였습니다. 그래고 조금 좁은 느낌도 들었구요.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는 있구요. 그리고 비데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도 걱정 할게 없는게 비데도 설치가 되어 있습니다. 화장실은 욕조가 제일 아쉬웠던거 같아요.
저희가 묶었던 방은 온돌방 이였구요. 막둥이를 위해서 온돌방을 했는데 대부분의 온돌방 구조는 다 비슷비슷 한거 같더라구요. 다만, 역시 호텔이 오래되어어서 그런지 안에 있는 가구나 냉장고등은 다소 오래되어 보였습니다. 그리고 이불의 경우에는 바닥에 까는 이불 두깨가 약간 얇다는 느낌이 들었구요. 바닥에서 자는게 익숙치 않으시다면 불편할수가 있습니다.
그외에 와이파이 공유기는 다 있고, TV 도 있지만 TV 는 작고오래된 TV 가 있네요. 냉장고도 생각보다 작구요. 창을 통해서 외부를 볼때 저희가 묶었던 방은 야경은 괜찮았더거 같습니다. 2층인데도 말이죠.. ㅎㅎ
저희는 조식을 이용하지 안아서 조식의 경우에 어떤지는 알수가 없네요. 저희는 조식을 이용하는 대신 앞에 있는 전통시장(?) 에 가서 이것저것 사먹는걸 아침을 해결을 했습니다. 그리고 아침에 잠깐 나가서 바로 옆에 있던 문화재(?) 구경도 해보고 대중탕에서 온천도 즐겼습니다. 역시 온천으로 유명한곳이니 온천은 빼먹지 말고 하는게 좋겠죠?
호텔을 이용할 경우에 8000원에서 할인된 가격인 5000원에 온천을 이용할수 있으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대온천탕은 약간 대중탕 같은 느낌이 있지만 노천탕도 있습니다. ^^
온양관광호텔에 묶으면 좋은게 바로 옆에 온양온천시장이 있다는건데요. 꾀 넓기도 하고 전통시장 구경하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좋으기회일수 있습니다 . 먺거리도 많고 볼거리도 많으니 혹시 아산 온양온천에 들리신다면 꼭 들려 보시기 바랍니다. 개인적으로는 좋은 경험이였더거같아요.
원래는 하나의 포스팅으로 아산 여행 후기를 모두 올리려고 했는데 시간이 안될거 같아서 오늘은 온양관광호텔 후기만 올립니다. 혹시아산쪽으로 온양온천 여행 오시려는 분들은 참고가 되셨길 바라겠습니다. 지금까지 아산여행 시작 온양관광호텔 1박 묶은 후기를 간단하게 포스팅 해보았습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에 있는 구독 & 공감 & 댓글 많이 많이 부탁드립니다. 여기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