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I BLOG

IT,PC,모바일,스마트폰 정보와 팁 그리고 제품리뷰와 생활정보

아기목튜브 아기들을 위한 베스트 아이템

아기목튜브 아기들을 위한 베스트 아이템

아기들을 키우신다면 꼭 준비를 해놓아야 하는 아이템들이 몇개가 있는데요. 그중에서 하나가 아기들의 물놀이를 위한 목튜브 입니다. 보통 생후 한달이 넘어 가면 아기들에게 목튜브를 씌우고 나서 물에서 놀리는거 같네요. 저희도 첫째, 둘째, 셋째까지 모두 아기 목튜브를 구매해서 사용을 했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막내를 위해서 구매한 목튜브 실제 사용하기를 올려 보려고 합니다. 아기목튜브 아기들을 위한 베스트 아이템으로 하나 구매해 놓으시면 좋을거 같네요. 목튜브 종류도 매우 다양한데 저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있는 7천원 짜리 디즈니 미키 목튜브를 구매 했습니다. 

첫째때는 목튜브에 멜로디도 나오고 하는 목튜브를 사용했었는데요. 지금 생각해보니 기본적인 기능만 제대로 갖추고 있으면 저렴한것도 상관 없다고 생각이 드네요. 혹시 목튜브를 구매 하시려고 하신다면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그래서 이번에 막내는 아래처럼 7천원대 목튜브 입니다.

개봉을 해보니 딱 튜브 하나가 들어 있구요. 일반 물놀이 할때 사용하는 튜브와 같은 느낌이라고 보시면 될거 같네요. 바랍 넣는 구멍도 동일하구요. 조금 빵빵하게 넣으려면 기구를 이용해서 바람을 넣으셔야 합니다. 하지만 너무 빵빵하게 바람을 넣으면 좋지 않다고 하니 적당히 넣는게 중요 할거 같습니다. 그냥 입으로 불어 넣어도 딱히 문제가 될거 같지는 않아요.

아래쪽 부분을 보니 방울이3개가 들어 있네요. 아마 움직일때마다 아래 방울들 소리가 들리지 않을까 생각 됩니다. 그리고 이기 목튜브라서 목에 끼우도 보니 아이들이 튜브를 잡을때 사용할수 있는 손잡이도 튜브아래 쪽에 준비가 되어 있네요.그리고 아기들이 물이 완전히 빠지는것을 방지하기위해서 고정을 위한 버클이 준비가 도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아기목튜브는 기본적으로 이 구조를 가지고 있을거라고 생각 되네요.

저는 펌프 기계를 이용해서 바람늫 넣었는데요. 적당히 넣었습니다. 이제 아기에게 사용을 해보면 될거 같네요.

아래 사진처럼 반대방향은 방울들이 움직이는걸 볼수가 있습니다. 동일한 아기목튜브를 구매 하셨다면 바람을 넣을때 위쪽 그림이 있는 쪽을 먼져 넣고, 그다음에 아래쪽에 바람을 불어 넣어 주시면 됩니다.

참고로 버클은 아래처럼 생겼습니다. 목튜브에도 적혀 있기는 하지만 목튜브에는 익사방지 장치 같은게 있지 않습니다. 그래서 버클을 채워서 아기를 고정을 시켜 놓더라도 물에 들어 가면 절대 눈을 떼어서는 않됩니다. 이제 준비가 되었다면 아기를 물어 넣어 보도록 하죠.

아래 사진을 보시면 아기가 목튜브를 하고서 욕조에서 물놀이를 하는걸 볼수가 있을거에요. 처음으로 물에 들어 가는 경우에는 아기들에 따라서 알수 없는 표정을 짖기도 합니다. 물론 울지도 모르죠. 그래도 대부분은 목튜브를 하고 물에서 노는걸 좋아 한다고 하네요.

아래 움직이는 이미지를 보시면 어떤 식으로 아기가 노는지 보실수 있을겁니다. 그냥 물에 둥실둥실 떠 다닌다고 해야 할까요? 약간 엄머 배속에서와 비슷한 느낌이 들지 않을까도 생각해 보게 되네요. 

이상으로 출산을 해서 아기가 있다면 아기목튜브 아기들을 위한 베스트 아이템을 구비 해보는게 어떨까 해서 포스팅 남겨 보았습니다 종류에 따라서 다소 금액이 비싼 아기목튜브도 많이 있기는 하지만, 대부분은 저렴한 목튜브를 하숑하더라도 크게 문제가 없는거 같아요. 그럼 이만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아기 목튜브에 대해서 알아 보고 계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여기 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0

Comment *

댓글 달기

6,629,209

전체

336

오늘

10,568

어제

Skin By KEBIBLOG Ver 1.0 Copyright ⓒ KEBI BLOG.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