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퀸 젖병소독기 JHS-400 개봉기
IT,PC,모바일,스마트폰 정보와 팁 그리고 제품리뷰와 생활정보
레이퀸 젖병소독기 JHS-400 개봉기
이제 세째가 태어날 날짜도 점점 다가오고 있어서 하나둘 아기를 위해서 이것저것 준비를 하고 있는데요. 오늘 레이퀸 젖병소독기가 도착해서 간단하게 개봉기를 올려보려고 합니다. 실제로 사용을 하려면 앞으로 3달 정도 더 기다려야 겠지만, 일단 개봉하고 어떻게 생겼는지 한번 둘러 봤습니다. 첫째, 둘째때는 집에 있던 식기 새척기를 그냥 이용 했었는데요. 막내는 큰맘 먹고 젖병소독기를 준비 했네요.
이번에 구입하게된 젖병소독기는 레이퀸 젖병소독기 JHS-400 입니다. 레이퀸 젖병소독기에도 종류가 몇개 있는데요. JHS-400 과 JHS-400S 는 크기 차이만 날뿐 동일 하다고 합니다. JHS-500은 JHS-400 과 동일하고 500의 경우에 저온온풍건조 + UV 살균이 동시에 진행 되는걸로 알고 있는데 홈페이지에 자세한 내용은 안 나와 있네요 ^^;
- JHS-400 : 90W 소비전력, PCT히터를 이용한 온풍건조방식, 6W UV램프, 자동과열방지장치/도어ON,OFF 스위치, 290(W)x430(D)x405(H), 5Kg
- JHS-400S : 90W 소비전력, PCT히터를 이용한 온풍건조방식, 6W UV램프, 자동과열방지장치/도어ON,OFF 스위치, 250(W)x370(D)x350(H), 4Kg
- JHS-500 : 90W 소비전력, PCT히터를 이용한 온풍건조방식, 6W UV램프, 자동과열방지장지/도어ON,OFF 스위치, 290(W)x430(D)x405(H), 5kg
포장 상자가 생각보다 커서 놀랐는데요. 상자는 크지만 제품은 가벼웠습니다. 상품을 받고 한컷 찍은후에 개봉을 시작해 보았습니다.
상단을 개봉하면 아래 사진처럼 본체는 스트리폼으로 보호가 되고 있고 상단에는 받침대와 메뉴얼등이 있습니다.
제품을 모두 꺼내놓은 상태 인데요, 본체에는 비닐이 포장이 되어 있네요, 특별한건 없지만 포장은 꼼꼼히 되어 있는거 같습니다. 전원은 아래 사진처럼 되어 있고 길이는 1m 정도(?) 되는거 같습니다. 가정내에서 제품을 놓을때 콘센트 부근에서는 문제 없이 놓을수 있을거 같아요.
받침대와 같이 들어 있는 제품보증서 + 설명서 + 간이사용설명서가 있습니다. 간이사용설명서는 스티커로 되어 있어서 제품에 붙여도 되고 보시기 쉬운 제품 주변에 붙여 놓아도 될거 같아요.
제품 옆 모습인데요, 대체로 둥글둥글한 디자인이라서 어디에 두어도 무난할거 같은 디자인 입니다. 길이는 약간 긴 편이라서 제품을 올려 놓을곳이 좊거나 하다면 앞쪽이 조금 튀어 나올수도 있을거 같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용량은 크기 때문에 한번에 괴 많은 젖병이나 기타 쪽쪽이등 필요한 아기용품을 소독해서 사용할수가 있죠.
뒷 모습인데요. 뒤쪽은 펜이 장착되어 잇고 제품 모델등이 나와 있습니다. 뒤쪽도 모서리 쪽은 둥글둥글한 디자인입니다. 펜이 있기 때문에 가능하면 적당한 거리를 두고 설치해 놓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전면을 열때는 딱히 버튼이나 그런걸 누르는거 없이 살짝 당겨 주시면 쉽게 열리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 기능에는 도어 ON/OFF 스위치도 되어 있기 때문에 사용중에 혹시라도 여는일이 있어도 문제가 없습니다. 본체가 가벼워서 혹시라도 문을 열때 제품이 딸려 나오거나 할까봐 걱정이였는데 그냥 자연스럽게 열리네요.
상단에는 UV 램프가 달려 있고, UV 램프 교체 방법은 메뉴얼에도 잘 나와 있습니다. 온풍을 이용한 건조 방식이기 때문에 뒤쪽에는 펜 모양의 구멍이 뚤려져 있습니다. 총 3군대가 뚫려져 있네요.
그리고 문쪽에는 칫솔을 걸수 있는 칫골 걸이도 있습니다. 칫솔도 같이 살균 소독해서 이용할수도 있기 때문에 아기 뿐만아니라 가족이 다함께 이용을 할수도 있을거 같아요. 선반 높이는 필요에 따라서 2단계로 조절해서 위치해 놓을수가 있습니다. 용도에 맞게 이용 하시면 될거 같아요.
제품 사용방법은 매우 간단한데요. 총 3단계로 되어 있으며, 물방울 모양 끝부분에 있는 다이얼을 돌리면 아래 처럼 숫자가 1->2->3 으로 바뀌게 됩니다. 다이얼을 반대로 돌리면 3->2->1 로 바뀌는데요. 각 숫별로 기능은 아래처럼 되어 있네요.
1 코스 : 10분간 살균 / 휴대폰, 리모컨 등 열이 가해지면 안되는 전자기기등의 살균
2 코스 : 젖병, 플라스틱 표면건조가 쉬운 제품의 건조 살균
3코스 : 가제수건, 행주, 봉제장난감등 표면건제오 시간이 걸리는 제품의 건조 살균
1번 코스에서는 건조가 진행이 되지 안고 UV 램프 살균만 이루어 지는거 같습니다. 아기 용품뿐만 아니라 집안에 살균이 필요한 작은 물건들도 이용할수 있을거 같아요. 하지만 아이 젖병을 이용할때는 접병과 아기 용품만 이용하는게 좋을거 같아요 ^^
아직 실제로 제품을 이용해서 젖병을 소독하지는 안았고 단순히 개봉기 이기는 하지만 이정도면 아기 용품 이외에도 나중에 유용하게 이용할수 있을거 같습니다.
위메프에서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는거 같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많은분들이 사용하는 레이퀸 젖병소독기 이므로 아이가 태어날 예정이시라면 준비를 해두시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 그럼 이만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여기 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