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가볼만한곳 추천 플라잉 수원 열기구 타기
IT,PC,모바일,스마트폰 정보와 팁 그리고 제품리뷰와 생활정보
수원가볼만한곳 추천 플라잉 수원 열기구 타기
수원으로 이사온지 꾀 오래 된거 같은데 지금까지 열기구를 못타봤던게 생각이 나서 지난 주말에 드디어 플라잉 수원에서 열기구를 타고 왔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수원가볼만한곳 추천할만한곳으로 플라잉 수원 열기구 타기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원에는 화성이라는 대표적인 관광지도 있지만 열기구를 타볼수도 있는데요. 화성 근처에 있기 때문에 화성 구경하면서 들려서 타보시면 괜찮을거 같아요.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 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화성 창룡문 근처에 있고, 주차장도 있어서 차를 가지고 오셔도 되지만 사람이 많은 경우에는 주차 하시기 어려울수도 있습니다.
아래 보시는 열기구가 플라잉 수원에서 타볼수 있는 열기구 입니다. 열기구에 화성 행렬이 그려져 있는데요. 생각보다 굉장히 큰 열기구 입니다. 열기구이기는 하지만 상승, 하강할때 실제로 열을 이용해서 오르락 내리락 하지는 않습니다. 지상에 연결된 케이블을 통해서 오르락 내리락 하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그래서 어떻게 보면 조금더 안전 하다고 봐도 될거 같아요. 가끔 보이는 광고용 커다란 풍선 느낌이라고보면 될거 같네요 ^^
현재 플라잉수원은 티켓이 자동으로 판매 되는 시스템으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도착 하시면 아래와 같이 티켓판매 부수에서 자동으로 티켓을 끊을수가 있습니다. 티켓 발매 방법은 어렵지 않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할수 있습니다.
이용 요금은 다소 비싸다고 느낄수도 있습니다. 일반 요금으로 성인은 18000원, 중고생 17000원, 초등학생 15000원 25개월부터 미취학 아동은 12000원 이고, 장애인/국가유공자/경로 우대는 12000원 입니다. 그리고 수원시민의 경우에는 추가로 할인을 받을수가 있는데요. 각각 2000~3000 원 정도 저렴하게 이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자동티켓이기 때문에 티켓 발급은 그냥 되며, 나중에 탑승할때 직원분들이 일일이 수원시민인지 신분증등을 확인 합니다.
예전 매표서 옆에는 카페도 있어서 간단하게 마실걸 사서 드실수도 있습니다. 대기시간이 길어질 경우에 바로 화성과 이어져 있기 때문에 음료 한잔 드시면서 산책 하고 오시면 될거 같더라구요.
티켓 발매를 하셨다면 아래와 같은 티켓이 나오는데요. 하단에 순번이라고 해서 내 탑승 순서 번호가 표시가 됩니다.
그리고 아래처럼 바로 옆에 대기소가 있고 바로 안쪽에는 모니터에 탑승번호별로 현재 탑승인원과 다음 탑승인원을 표시해줍니다. 그리고 불러 주시는데요. 만약에 대기장소에 없으면 다음번호를 먼저 호출하고 비우신 분들은 다음번 순서로 넘기는 식으로 탑상 조절을 합니다.
카페에서 쿠키하고 핫초코 사먹고 그래도 시간이 조금 남아서 대기실에서 앉아서 기다리니 1시간 정도후에 드디어 저희 순서가 되었네요. 저희는 주말에 가서 그런지 사람들이 더 많았던거 같습니다.
아래 사진은 탑승 직전에 바로 아래에서 본 사진인데요.굉장히 크게 느껴지지 않나요? ㅎㅎ 아래쪽에 연결된 케이블 보이시나요? 저 케이블로 높이를 조절 합니다.
이전에 탑승 하셨던 분들이 드디어 내려 오셨네요. 이제 저희 차례가 되었는데 아이들은 어찌되었가나 상당히 기대를 하더라구요. 약간 무섭기도 하지만 기대 많이 하고 탔던거 같습니다.
올라가는 모습은 아래 영상에서 한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올라간후에는 꾀 멀리까지 보일정도의높이에 멈춰서서 10여분 정도 경치를 볼수가 있습니다. 바람은 불리 않아서 그렇게 흔들리거나 하지는 않더라구요. 아래 사진들은 위에서 찍은사진들입니다. ^^
위치를 잘 잡아서 화성쪽이 보이는 쪽에 서는게 좋은거 같더라구요. 아쉽게도 화성쪽이 아니라 반대쪽에서서 화성은 위에 사진처럼 밖에 볼수가 없었네요. 아이들은 올라가서도 둘째가 약간 무서워 하는거 같기는 하지만 둘다 매우 재미있어 했습니다. ^^
아래 사진은 마지막으로 내려와서 열기구 사진 한번더 찍은거구요. 여러번 타기에는 가격이 부담이 되지만 한번정도는 타볼만한거 같습니다.
화성쪽으로 놀러 오신다면 한번탑승해 보시기를 권해드리고 싶네요. 이제 날씨가 추워지기 시작해서 더 추워 지기전에 한번 타보는게 좋을거 같아요. 아무래도 추우면 기다리기도 힘들고 위에서 바람을 맞으면서 구경하기에는 너무 힘들거 같거든요 ^^ 조금더 궁굼 하시다면 아래 영상 후기를 참고해 주세요 ^^
이 영상은 유튜브에서도 볼수 있어요 ^^
이상 수원가볼만한곳 추천으로 열기구를 타볼수 있는 플라잉수원에 아이들과 다녀온 후기 였습니다. 포스팅을 보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 다음에 또 아이들과 재미있게 가본곳을 포스팅 할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