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에서 가까운 계곡이 있는 캠핑장 용인 자연숲 캠핑장 다녀왔어요.
IT,PC,모바일,스마트폰 정보와 팁 그리고 제품리뷰와 생활정보
수도권에서 가까운 계곡이 있는 캠핑장 용인 자연숲 캠핑장 다녀왔어요.
이번 주말에도 캠핑장을 다녀 왔는데요. 이번에는 토요일에 갔다가 일요일에 와야 하고 다른 일정도 있어서 가까운데로 가고 싶어서 찾아 보다가 가게된곳이 용인 자연숲 캠핑장입니다. 저희 집에서 40분 정도 차타고 가면 되는 거리 였는데요. 양지IC 에서 빠지면 조금만 더 들어가면 캠핑장이니 수도권에서 가시기는 편하실거 같네요.
작지만 계곡도 있는 용인 자연숲 캠핑장
여름에는 물놀이를 하는게 정말 신나는 일이죠. 그래서 캠핑도 이제 슬슬 가능하면 물놀이 가능한 곳으로 찾아 보려고 합니다. 물론, 아직까지 본격적으로 계곡같은곳에서 물놀이를 하기에는 안될거 같기는 하지만요. 용인 자연숲 캠핑장은 용인인데도 불구하고 캠핑장 가는 길이 굉장히 좁고 완전 강원도 산골 같은 느낌이였습니다. 자연속에서 캠핑을 하고 싶으신 분들이 가시면 좋을거 같더라구요.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 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저희는 양지 IC 에서 빠져서 한 10분 정도 갔던거 같네요. 아마 지도를 보시면 아.. 정말 산속에 있다는걸 느낄수 있을거에요.
일단, 도착을 하신후에는 사무실겸 매점쪽으로 가시면 되는데요. 캠장님께서 굉장히 친절 합니다. ^^ 그리고 생각보다 매점에 과자 같은 먹을것들이 잘 준비가 되어 있더라구요. 그렇게 크지는 않지만 급하게 필요한 것들은 구입을 할수 있을거 같습니다.물티슈같은 것도 구비가 되어 있어요.
저희는 원래 A2 였던거 위쪽에 있는 사이트를 예약을 했었는데요. 오늘 예약한 분들이 생각보다 많지 않으셔서 주위에 다른 분들 없는걸 원한다면 옮겨도 된다고 안내를 해주셔서 아래 보이는 사이트로 옮겼습니다. 옮긴 사이트의 단점이라고 한다면 짐을 살짝 위쪽으로 옮겨야 한다는 건데요.
바로 아래에 차를 댈수 있어서 뭐 그렇게 힘들지는 않아서 주위에 다른 사람들이 없는 이곳으로 했습니다.
그리고 텐트를 치다가 보니 분전반 쪽에 아래 사진에서 보는것처럼 벌들이 집을 지어놓은게 있더라구요. 그리고 생각보다 온갖 곤충들이 많이 있습니다. 특히, 벌들이 조금 많이 있었어요. 아이들 하고 함께 하신다면 벌 조심하는게 좋을거 같더라구요.
사이트는 텐트 치고도 양쪽으로 상당히 많은 공간이 남더라구요. 굉장히 여유 있게 캠핑을 즐길수 있었습니다.
아래ㅔ 이미지는 저희 사이트에서 아래쪽을 바라본 모습이구요. 정말 산속에 있는 자연속에서 캠핑을 즐길수 있는 장소죠?
수영장도 있다는거 같았는데 이번에 저희가 갔을때 막둥이가 없어서 수영장을 찾아 보지는 않았어요. 아이들이 놀수 있는 공간은 아래 보시는 방방이와 조금 어린 아이들이 놀수 있는 모래 놀이터가 있습니다. 모래 놀이 좋아 한다면 모래 놀이 장난감 가지고 와서 여기에서 놀아도 될거 같아요.
아래 보이는 건물중에 우측 건물이 개수대 이구요. 왼쪽에 샤워실과, 화장실이 있습니다. 그리고 뭐 창고 같은 건물도 있는거 같고 그렇더라구요. 약간 펜션같은 것도 같이 운영을 하시는거 같았어요.
전체적으로 시설들은 모두 깨끗하게 잘 관리가 되고 있었습니다. 다만 개수대 쪽은 아쉬운게 가운데 개수대가 있는 구조인데 반대쪽으로 가려다가 보면 공간이 좁아서 지나가기게 애매한 경우가 있습니다. ^^;
샤워실도 옷 갈아 입을수 있는 공간과 옷 넣어 놓을수 있는 박스가 별도의 공간에 마련이 되어 있고, 샤워 부스도 6개 던거 있었습니다. 샤워 시설도 관리 잘 되어 있어서 깨끗했구요. 더운물도 굉장히 잘 나왔습니다. 간혹 이렇게 산속에 있는 곳에서 물을 사용을 하다가 보면 더운물이 갑자기 차가워 지거나 뜨거워 지거나 하기도 하는데 꾸준히 따뜻하게 잘 나왔습니다.
화장실은 신발을 갈아 신고 들어 가는 구조로 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바깥쪽에 세면대만 있는 공간이 있어서 간단하게 양치를 하거나 세수를 하거나 할수 있습니다. 개수다 바로 앞쪽에 이렇게 되어 있었어요. 거울도 달려 있습니다. ^^
이번 캠핑에서는 데카트론 에어텐트를 가지고 갔었습니다. 텐트가 3개가 되고 나니 이렇게 바꿔 가면서 다니는 재미가 있는거 같아요.
캠핑장에서는 역시고기를 먹는게 최고 인거 같습니다. 캠핑하면서 먹는 고기 만큼 맛있는 고기도 없더라구요. ㅎㅎ
캠핑장 바로 옆에 계곡이 있는데 물이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발 담그고 놀기에는 괜찮은거 같습니다.
맨 위로 올라가 보면 한옥 펜션 같은게 있는데요. 여기도 굉장히 좋아 보이더라구요. 그래도 개인적으로는 캠핑 하는게 더 재미있는거 같네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용인에 있는 산속해서 자연과 함께 캠핑을 즐길수 있는 용인 자연숲 캠핑장 다녀온 후기를 간단하게 남겨 보았습니다. 용인 근처로 숲속에서 캠핑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참고가 되셨길 바라겠습니다. ^^
그럼 여기까지 포스팅을 보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에 구독 & 공감 많이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