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키즈카페 가까운 이천에 있는 플레이즈 파크에서 맘껏 뛰어 놀아요.

IT,PC,모바일,스마트폰 정보와 팁 그리고 제품리뷰와 생활정보

수원 키즈카페 가까운 이천에 있는 플레이즈 파크에서 맘껏 뛰어 놀아요.

수원 키즈카페 가까운 이천에 있는 플레이즈 파크에서 맘껏 뛰어 놀아요.

저도 수원에 살고 있지만 차타고 조금만 움직여도 아이들 하고 재미있게 놀수 있는 곳이 여러군데 있습니다. 그중에서 이번에 아이들 하고 가서 정말 신나게 땀을 빼고온 곳을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수원 키즈카페 찾으시는 분들중에서 조금만 움직이면 갈수 있는 곳입니다. 이천으로 맘껏 몸으로 놀수 있는 플레이즈 파크로 한번 가볼까요?

이천 플레이즈파크

플레이즈 파크 영동고속도로 이천 IC 에서 나와서 조금  더 들어 가면 위치해 있습니다. 차를 이용해서 가야한는 위치에 있고 네비게이션에 플레이즈파크로 검색한후에 찾아 가시면 어렵지 않게 찾아 갈수 있습니다. 

이천 플레이즈파크

정확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 하시면 될거 같고 네비게이션 찍고 가시다보면 위에 사진같은 길이 보에고 도착 하시면 플레이즈 간판이 보입니다. 주차장은 넓은 편이였고, 주말에 갔는데도 불구하고 어렵지 않게 주차를 할수가 있었습니다.

수원 키즈카페,용인 키즈카페,성남 키즈카페 를 검색 하셨다면 차타고 영동고속도로 타면 한시간 정도 움직이면 갈수 있는곳이니 접근성은 괜찮은거 같아요. 

주차를 하신후에 아래 사진처럼 "INFO" 라고 적힌곳을 찾아 가시면 됩니다. 입구는 INFO 라고 되어 있는곳 한군데 이며, INFO 를 거쳐야지만 나머지 건물로 이동을 할수가 있는 구조 입니다. 아래 사진에 보이는 건물이 INFO 건물입니다. 해당 건물에서 티켓팅등을 할수 있어요.

이천 플레이즈파크

인포 들어가는 입구 바로 옆에서 바라본 전경입니다. 각 건물마다 테마가 있고 모두 몸으로 노는곳이라서 아이들에게는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는 곳입니다. 

이천 플레이즈파크

INFO 건물 내부에 들어 가시면 아래와 같이 데스크가 있구요. 여기에서 티켓을 구매하고 결제를 하시면 됩니다. 바로 옆에 이용방법과 요금등이 나와 있으니 확인 하시면 될거 같아요. 네이버 예매등을 이용해서 사전에 예매를 하고 가셔도 됩니다. 

이천 플레이즈파크

이용안내를 보면 현재 진행하고 있는 프로모션과 요금을 확인 할수가 있습니다. 요금은 시간별로 금액이 차이가 있고 평일은 비성수기와 성수기가 금액이 다릅니다. 아이들은 2시간, 4시간 요금중에 선택을 하고, 추가 30분당 요금이 책정이 됩니다. 

아래 사진을 참고 하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추가로 사진상 잘 않 보일수도 있어서 위와 같이 표를 보세요. 그리고 현재 프로모션으로 임산부 50% 할인 및 플러스 친구 스티커 증정, 12~24개월 영아 입장료 50% 할인등이 있네요. 추가로 내부 식당을 이용시에 최대 1시간 추가시간을 받을수 있습니다. 프로모션에 해당되시는 사항들은 챙겨서 적용 받아보세요. 그리고 슬라임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별도로 요금이 들어 가지만 슬라인 좋아하는 아이들은 이용해도 괜찮을거 같네요. 슬라임 이용시에는 추가 1시간 무료 혜택도 준다고 합니다.

이천 플레이즈파크

이천 플레이즈파크는 이용하기 위해서 아래와 같이 플레이즈 회원등록을 하셔야 하는데요. 회원 등록에는 이름, 전화, 주소, 아이들 이름과 생년월일등을 작성 하면 됩니다. 그리고 플레이즈를 알게된 경로와 안전동의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이천 플레이즈파크

그리고 저희가 플레이즈파크에 갔던 02월 10일 기준으로 버블 싸커 공간은 리뷰얼 중이였습니다. 2월중 오픈 예정이라고 되어 있었는데요. 전 시설을 모두 이용하고 싶으시다면 가시기전에 한번 문의해 보시는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그리고 저희는 오후에 갔었는데 슬라임체험이 재고 소진으로 이용이불가능 하다고 하더라구요. 아무래도 슬라임은 재료가 한정적이라서 그런지 재고 소진후에는 이용이 어려운거 같습니다. 슬라임까지 해보고 싶으시다면 오전에 가시는걸 추천해 드려요.

이천 플레이즈파크

결제가 모두 완료 되면 아래와 같이 팔찌와 아이들 등에 붙이는 이름표를 나누어 줍니다. 그리고 내부 식당등에서 사용할수 있는 결제용 팔찌도 주니 부모님이 차고 다니면 될거 같아요. 아이들과 엄마 아빠용 팔찌는 색깔도 구분이 되어 있네요 ^^

이천 플레이즈파크

INFO 바로 옆에는 아래 사진같은 포토존이 있습니다. 사진 잘 찍으시는 분들은 이용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반짝반짝 거리는 커튼으로 둘러쌓여 있는 곳입니다. 아이들이 너무 잡아 당기지 않도록 주의를 줘야 할거 같아요.. ^^

이천 플레이즈파크

사진을 이쁘게 찍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포토존에서 사진 한번 찍고 들어 가기고 하고 찍었는데요. 아이들은 반짝반짝 거리는게 좋아서 그런지 매우 좋아 하네요 ^^ 한번 이쁜 사진에 도전해 보시기 바래요 ^^

이천 플레이즈파크

키즈카페를 많이 가봤지만 지금까지 가본 키즈카페중에서는 제일 규모가 큰거 같네요. 키즈카페보다는 준 테마파크 라고 봐도 될거 같아요 ^^ 이제 인포에서 몸으로 놀기 위해서 플레이즈 파크 안으로 가봅니다. 가려고 보니 바로 옆에 아래처럼 젤리랑 캔디, 과자등이 보이네요 ^^ 아이들 좋아 하면 살짝 들렸다 가는것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아이들이 어서 놀자고 해서 패스~ 하고 갔습니다.

이천 플레이즈파크

인포에서 안쪽으로 이동을 하면 각 건물별로 안내가 되어 있습니다. 인포 건물 이외에, 점핑파크, 액션 히어로, 버블 싸커, 슬라이딩 파크, 빔, 이즈 키트, 오미, 오락실 등이 있습니다. 식당 오미를 포함해서 빔, 이즈 키트, 오락실등은 인포 건물 뒤쪽으로 돌아서 올라가야지 있고 나머지 존은 앞에서 인포 들어가기전에 봤던 4동의 건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이천 플레이즈파크

신나게 미끄러지고 맘껀 점핑할수 있는 점핑 파크

일단은 아이들이 제일 좋아하는 점핑을 하러 점핑 파크로 갔습니다. 점핑 파크는 인포 바로 옆 건물에 있어요. 각 존별로 아래와 같이 주황색 플레이즈 점퍼를 입고 있는 직원 분들이 있습니다. 직원분들이 아이들 하고 놀아 주기도 하고 안전관리등을 하시는거 같더라구요. 

일단 이천 플레이즈 파크의 점핑 파크에서 아이들이 제일 좋아하는건 바로 미끄럼틀(?) 인거 같네요. 사진처럼 경사로에 하얀색으로 되어 있는 부분이 미끄럽게 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위에서 미끄러져 내려오면서 노는데요. 점핑보다 저쪽에서 더 많이 놀았던거 같네요. 조금 질리면 점핑좀 하고 다시 미끄러지고 반복을 계속 했습니다.

이천 플레이즈파크

점핑할때 안전을 위해서 5세 미만 아이들을 위한 BABY ZONE 이 별도로 존재 합니다. 큰 아이들이 노는 곳보다는 약간 작고 구분이 되어 있는 공간 이였습니다. 저희 아이들은 5세 이상이여서 들어갈 일은 없었네요. 참, 부모님들 옆에서 앞이나 옆에 앉을수 있는 공간에서 아이들을 지켜 볼수 있습니다.

이천 플레이즈파크

실내에 온습도계가 있어서 사진을 한번 찍었는데요. 이날 온도가 꾀 추운 날이였습니다. 온도는 18.3 도였는데요. 아이들은 계속 해서 뛰어 놀고 있으니 춥지는 않았고 놀기 좋은 온도 였던거 같네요.

이천 플레이즈파크

액션 히어로가 되어보자, 줄타고, 그물타고, 봉타고, 건너고 떨어지고, 그네로 바이킹 까지

다음으로 갔던곳은 액션 히어로 존이였습니다. 액션 히어로에서는 이름처럼 액션 히어로 처럼 즐기며 놀수 있는 공간이였는데요. 여기도 마찬가지로 아이들은 몸으로 뛰어 놀수 있어요. 외나무 다리 같은 곳을 건너 보기도 하고 줄을 타고 넘어 가보기도 하구요. 그러다가 떨어지면 네모나고 말랑한 블럭으로 떨어져 거기서 또 놀고, 블럭을 쌓으면서도 놀고 일단 이천 플레이즈 파크에 존 별로 아이들은 다른곳에 가보자 하기 전까지는 끝없이 놀기 시작 합니다.

이천 플레이즈파크

액션히어로 존에서는 가운데를 기준으로 양쪽으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아래쪽은 오른쪽에 있는 곳인데요. 여기에서는 손잡이를 잡고 널거나, 그물을 타볼수도 있습니다. 약간 스파이더맨 같이 놀수 있을거 같아요.

이천 플레이즈파크

그물로 올라가서 종을 흔들어보기도 하고 소리나는 닭을 잡아 보기도 하고 그렇게놀수 있어요. 역시 바닥에는 네모나고 말랑한 블럭들이 깔려 있어서 떨어지더라도 다칠일은 거의 없을거 같더라구요. 외줄타기도 해봤는데 의외로 잘 올라가네요. 그리고 여기에서제일 재미 있는것은 바로 그네 입니다. 그네는 두가지가 있는데요. 하나는 동그란 모양이고 다른 하나는 길다란 모양입니다. 아이들이 둘 이상있으면 길다란 모양에 같이 태워도 재미있어 해요. 

이천 플레이즈파크

에어바운스에서 방방, 미끄럼틀도 타고, 몸을 던져서 벽에 붙어봐요.

세번째로 갔던곳은 슬라이딩 파크 였는데요. 슬라이딩 파크라고해서 슬라이딩만 있는건 아니였습니다. 4개 정도의 대형 에어반운서가 놓여져 있고, 미끄럼틀도 있고, 아이들 술래 잡기 하기 좋은 넓은 에어 바운서도 있습니다. 그리고 찍찍이 옷을 입고 벽에 붙어 볼수 있는 체험도 할수가 있어요.

이천 플레이즈파크

미끄럼틀에서 놀기 좋아 하는 아이들은 계속 미끄럼틀만 탈거 같고 저희 아이들은 미끄럼틀을 타기 보다는 에어바운서 안에서 방방 뛰면서 잡기 놀이 하는걸 더 재미 있어 했습니다. 제일 큰 에어바운서에 들어가보면 사진처럼 모험을 할수 있는 작은 던전 같은 느낌이 들어서 좋아 하는거 같기도 해요. 여기에도 미끄럼틀이 있고 중간중간 나무모양이나, 집모양등이 있어서 숨어 들기에도 좋고 말랑말랑 하니 뛰면서 재미있게 놀더라구요.

이천 플레이즈파크

그리고 또 한가지 찍찍이 옷을 입고 벽에 붙어 보는 체험을 해볼수도 있습니다. 직원 분에게 요청해서 옷을 입고 벽에 붙어 보면 재미 있어요. 하지만 아이들 스스로 높이 까지 뛰어 올라갈수는 없어서 아빠가 던져 주시면 아이들이 재미 있어 할거에요. 저도 던져서 붙여 놓고 기념사진 찍어 봤네요. ^^

이천 플레이즈파크

신나게 놀았으니 식당에서 밥먹어요

INFO 건물 뒤쪼긍로 보시면 아래처럼 노란 게단에 보이는데요. 저 게단을 올라 가시면 OMI 식당과 오락실, 이즈키트, IT ZONE 등이 있습니다. 건물은 3개정도 있구요. 하나는 식당, 하나는 오락실, 하나는 IT ZONE, 이즈 키트 등이 있는 건물입니다. 그리고 날씨가 좋다면 가운데 있는 공간에서 놀수도 있을거 같더라구요.

이천 플레이즈파크

OMI 식당은 18:00 까지 주문을 받는다고 하니까 저녁을 드시려고 하신다면 그전에 가셔야 합니다. 이천 플레이즈파크 근처에 바로 이동해서 먹을수 있는 식당이 없으므로 OMI 에서 해결을 하셔야 합니다. 아니면 차타고 나가시면서 이천 쌀밥집등을 들리는것도 괜찮을거 같지만요 ^^

이천 플레이즈파크

OMI 메뉴인데요, 피자, 파스타, 덮밥, 치켄텐더, 핫도그, 츄러스 등을 주문해서 드실수 있구요, 커피 종류와 아이들이 먹을수 있는 음료등도 준비 되어 있습니다. 앞에서 얘기 했던것처럼 현재 OMI 에서 식사를 하시면 추가 시간을 이용할수 있다고 하니 참고 하세요 ^^

이천 플레이즈파크

OMI 식당에도 아래와 같이 추가 1시간 무료 제공이라고 되어 있어요. 계산은 들어올때 받았던 코인 팔찌를 이용해서 계산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정산은 나가실때  코인팔찌 반납할때 하시면 되요 ^^, 참 OMI 에는 외부음식 반입이 안된다고 하니 도시락 생각 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이천 플레이즈파크

식당 내부는 깔끔하고 전경도 괜찮아서 식사하기에 좋은거 같습니다. 아기 의자도 당연히 있으니 필요하시면 이용하실수 있구요. 식당 내부에 기저귀를 갈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아이들 기저귀를 교환 하셔야 하신다면 INFO 건물, OMI 건물, IT ZONE 이 있는 건물등에서 이용 할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

이천 플레이즈파크

저희는 돈까스 덮밥, 스파게티, 치킨텐더등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음식들은 모두 아이들이 먹기에 적당 했구요. 맛도 괜찮았습니다. 추가로 츄러스는 간식으로 먹었네요. 어른둘, 아이둘 해서 아래 메뉴를 먹었는데 나름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이천 플레이즈파크

몸으로 놀았으니 IT ZONE 에서 잠깐 쉬면서 놀아요.

몸으로 많이 놀았으니 잠깐 쉬는겸해서 IT ZONE 에서 놀았습니다. 마침 식사도 했으니 바로 뛰는것보다 잠깐 놀고 또 뛰어노는게 좋을거 같더라구요. 뒤쪽 IT ZONE 건물에 들어 가시면 아빠들을 위한 당구다이도 있습니다. 다구 좋아 하시는 분들은 아이들 놀게 하고 잠깐 즐기셔도 됩니다. 당구 다이는 아이들은 출입금지라고 되어 있어요 ^^

여기에서는 아마 많이 해보셨을거 같은데요. 공룡 색칠을 한후에 스캔후에 대형 스크린에 뛰어 볼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리고 모레를 이용한 놀이도 할수가 있고, 볼풀에서도 놀아 볼수 있네요.

이천 플레이즈파크

본 건물 2층에는 대형 테라스도 있습니다. 날씨가 좋으면 여기에서 커피 한잔 하면서 쉬어도 될거 같더라구요. 날씨 좋을때 다시 한번 와보고 싶더라구요. 그외에도 나이가 어린 아이들을 위한 공간과 뒤쪽에는 공원같은 곳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돌같은 블럭 쌓기도 있었는데요. 해보지는 못했네요 ^^

이천 플레이즈파크

열심히 색칠하고, 직접 그린 공룡 감상하다가, 모레에서 조금 놀고, 볼풀에서 게임 몇번 하니 여기에서도 30분은 놀게 되더라구요. 하지만 이천 플레이즈파크에서는 역시 몸으로 노는게 제일인거 같아서 적당히 하고 다시 몸으로 노는곳으로 이동 했습니다.

이천 플레이즈파크

1000원으로 게임 한번 하고 가요.

IT ZONE 맞은편에는 아래와 같이 인형 뽑기와, 낚시 게임, 몇가지 아케이드 게임등이 있는 오락실이 있습니다. 오래 머물만한 공간은 아니지만 낚시 한번 하고 아케이드 게임 한번 하면 괜찮은거 같더라구요. 저 낚시 게임을 저희 아이들은 정말 좋아 하거든요 ^^

이천 플레이즈파크

아이들이 다치거나 아프면 응급조치 할수 있는곳

지금까지 키즈카페를 많이 가봤지만 아이들이 아프거나 다쳤을때 바로 조치를 할수 있는 양호실 같은 공간을 두고 있는곳은 처음 본거 같네요. 실제로 의사 선생님이 계시는건 아니지만, 아이들이 다치거나, 아플때 필요한 밴드나, 소독약, 거즈, 상비약등이 준비 되어 있고, 잠깐 누울수 있는 침대와 커튼등도 있습니다. 약간은 병원 느낌도 날 정도였어요 ^^

이천 플레이즈파크

필요한 약들은 종류별로, 소화제, 진통제, 연고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아이들에게 맞는 밴드도 많이 준비 되어 있었고, 응금처치 메뉴얼이나, 찜질을 할수 있는 도구, 파스등도 준비 되어 있더라구요. 이건 플레이즈 파크만의 장점이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

이상으로 수원 키즈카페,용인 키즈카페,성남 키즈카페 를 찾으신다면 차타고 1시간 안되게 움직여서 가볼수 있는 이천에 있는 플레이즈 파크에서 신나게 뛰어 놀고온 후기 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신나게 놀고온 후기를 영상으로 남겨 봅니다.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이천시 부발읍 송온리 468 | 플레이즈파크
도움말 Daum 지도
0

Comment *

댓글 달기

7,367,447

전체

2,081

오늘

5,745

어제

Skin By KEBIBLOG Ver 1.0 Copyright ⓒ KEBI BLOG.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