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강원도 양양 에서 새해 해돋이 보고 왔어요.
제 블로그에 방문해 주시는 분들 모두에게 새해에는 행복이 가득하길 바라겠습니다. 2025년 1월 1일 올해에는 양양으로 해돋이를 보러 다녀왔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 간단하게 양양에서 해돋이 보고온 후기를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작년에는 수원화성에서 해돋이를 봤었는데 올해에는 제대로 동해에서 해돋이를 보고 왔네요.
12월 31일 양양 더앤리조트로....
원래는 죽도 야영장에서 캠핑을 하면서 해돋이를 볼까 했는데 예약이 안되어서 이번에는 그냥 양양에 갈때 자주 들리는 양양 더앤리조트로 예약을 했습니다. 다행히 객실이 있어서 한달 전에 예약이 되었네요.
더앤리조트는 양양에 자주 갈때 가게되는 리조트 인데요. 온천도 가능해서 자주 가게 되는거 같아요. 이번 해돋이 여행때도 가게 되었지만, 갈때마다 만족스러웠습니다. 해돋이를 보러 오신 분들이 많은지 꾀 많은 분들이 오신거 같더라구요.
저희는 이번에 4동에 묵게 되었구요. 객실 컨디션은 언제나 그렇듯이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양양 더앤리조트의 경우에는 바닷가 바로 앞에 있는게 아니라 조금 안쪽으로 들어와 있어서 바다가 보이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해돋이를 보려면 차를 타고 나가서 봐야 하구요. 뷰는 산뷰였습니다.
연말에 더나이트 10% 할인 쿠폰을 주고 있어서 저녁은 더나이트에서 삼겹살하고 어묵탕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삼겹살은 직접 구워서 먹으면 되고, 어묵탕도 그냥 끓이기만 하면 됩니다. 10% 할인을 해서 7만원대 후반으로 요렇게 먹었습니다. 아이들은 햇반 추가로 주문해서 같이 먹었구요. 고기맛은 괜찮았습니다. ^^
이렇게 먹고 저녁에 편의점에서 이것저것 군것질 거리 사서 먹었구요. 저녁을 먹은후에는 스파온천에서 1시간 정도 야외 노천탕에서 놀다가 왔습니다. 그리고 1월 1일 아침 해돋이 보려고 일찍 잤습니다. ^^
양양 더앤리조트 근처 최고의 해돋이 명소 남애항
개인적으로 올해 해돋이를 보면서 양양 더앤리조트 근처의 최고의 해돋이 명소 장소는 남애항 이라는걸 알았습니다. 남애항에 보면 남애항스카이워커 전망대가 있는 쪽으로 가시면 되는데요. 거기에 보면 고래 카페라른 곳이 있습니다. 스카이워커는 이번에 가보니까 아침에 못 가게 막아 놓더라구요. 새해 해돋이 때문에 그랬는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막혀 있었습니다.
꼭 거기가 아니더라도 고래카페 건물 바로 앞쪽에 있는 공간이 해가 굉장히 잘 보이는 명소 였습니다. 남애항에 차를 주차를 하신후에 여기로 올라가서 해돋이를 보시면 되는데요. 올해도 많은 분들이 와서 새해 해돋이를 보고 계셨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많아서 제대로 찍지는 못했지만 올해 첫 해돋이 사진을 찍었네요. 구름이 조금 있었지만 다행히 해가 올라오는건 제대로 볼수가 있었습니다.
아마도 내년에 해돋이를 보러 간다면 올해와 비슷하게 더앤리조트에 묶구 남애항에서 해돋이를 보러 가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올해에는 정말 불행한일 없이 행복한 한해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올해 첫 포스팅을 보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 올해에도 열심히 포스팅 해보도록 할께요 ^^ 구독과 공감 많이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