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서바이벌 게임 배틀컴뱃 레이저서바이벌 영통점 너무 재미있어.
저희집 삼형제는 가끔 집에 있다가 보면 집에서 자기들끼리 장난감 총으로 서바이벌 게임처럼 노는데요. 집에서 놀다가 보면 난장판이 되어서 이번에 집 근처에 있는 서바이벌 게임장에 다녀왔습니다. 저희 집근처에 배틀컴뱃 레이저서바이벌 영통점이 있어서 다녀왔는데요. 서바이벌 게임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참고 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6세 아이도 할수 있는 레이저 서바이벌 게임
배틀컴뱃 레이저 서바이벌 영통점은 영통 망포역 앞에 있는 판타지움 3층에 있습니다. 차를 가지고 가셔도 주차 하시는데는 어렵지 않습니다. 배틀컴뱃 레이저서바이벌 게임장에서도 무료 주차 시간을 넣어 주고, 놀고 나서 판타지움에 있는 건물에서 음료나 식사를 하시면 무료 주차 하는데는 큰 문제는 없을거 같습니다.
3층에 가보심녀 아래처럼 배틀컴뱃 입구가 보입니다. 안쪽으로 들어가서 결제를 하실수 있어요.,
요금은 2게임, 3게임, 4게임 별로 금액이 있구요. 저희는 2게임으로 두번 결제를 해서 게임을 했습니다. 결제를 하고 나면 이제 장비를 나눠주게 되는데요. 장비는 헬멧하고 레이저총을 줍니다. 헬멧을 쓰는 이유는 센서가 헬멧에 있기 때문이구요. 다른 장비는 따로 없습니다.
장비를 착용하고 간단하게 설명을 들어보고 안쪽에 어떤 구조로 되어 있는지도 설명을 듣게 됩니다. 그런후에 같은 시간대에 계시는 분들끼리 팀을 나눠서 진행을 합니다. 배틀컴뱃 레이저 서바이벌 게임은 개인전은 진행이 안되고 무조건 팀전으로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게임장에 들어 가기 전에 내부 구조를 잠깐 볼수가 있는데요. 보시면 레드존, 블루존이 있고, 서로 침범을 할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배틀존은 서로 조인이 가능한데요. 그리고 2층으로 되어 있어서 1층과 2층 나눠서 서바이벌을 진행을 할수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게임을 해보니 2층을 점령을 한후에 하면 유리한거 같더라구요. 게임은 한게임에 7분 소요가 되구요. 한게임 종료후에는 잠깐 쉬는 타임을 갖고 다시 게임을 진행을 합니다. 만약에 게임 결제한게 차이가 나서 팀원을 다시 구성을 해야 하는 경우가 있다면 조금더 시간이 소요 되더라구요,.
실내에서 해서 그런지 7분간 뛰고 나면 그래도 땀이 많이 나더라구요. 그래서 선풍기 앞에서 열도 조금 시키고 그러고 다시 게임을 시작을 합니다.
그리고 총을 보면 빨간색으로 조준경을 볼수가 있는데요. 가능하면 정확하게 헬멧에 조준을 해서 쏘는게 정확하게 맞는거 같더라구요. 어짜피 몸에 쏘거나 하는건 전혀 센서에서 감지를 하지 못하고 무조건 머리를 맞춰야 하니 참고 하셔서 게임을 해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조만간 게임 영상을 만들어서 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 혹시 아이들하고 서바이벌 게임을 하고 싶으신 분들은 참고 하셔 서 가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수원 영통 망포에 있는 배클컴팻 레이저 서바이벌 게임장에서 아이들하고 놀고 간단하게 후기를 남겨 보았습니다.
아래 영상은 간단하게 내부에서 찍은 영상입니다. 어떤 식으로 게임이 되는지 참고로 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 나중에 유튜브 영상으로 다시 만들어서 올릴 예정입니다. ^^
오늘도 포스팅을 보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에 있는 구독 & 공감 많이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