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 산으로캠핑장 힐링하기 좋은 멋진 캠핑장
4월말에 다녀온 곳인데 이제 포스팅을 남겨 봅니다. 올해 두번째 캠핑이였던거 같은데 이번에는 홍천 산으로 캠핑장에 다녀왔어요. 산속에 있는 캠핑장인데 굉장히 조용하고 힐링하기 딱 좋은 곳이였습니다. 홍천으로 한참 들어 가야 있는 캠핑장이 아니라서 수도권에서도 생각보다 금방 갈수 있는 거리에 있습니다.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 하시면 되는데요. 그냥 네비게이션을 키고 가시면 됩니다. 가는 길이 굉장히 좁은데 반대편에서 차가 나오면 조금 난감 할거 같기도 하더라구요.
정말 산속 깊이 있는 캠핑장
네비게이션을 찍고 가시면 되는데요. 자칫 입구를 놓치고 그냥 지나 칠수도 있습니다. 입구에는 아래와 같이 산의로 캠핑장이라고 입간판이 서있으니 이거 보시고 가시면 됩니다. 입구가 딱 차 한대 지나갈수 있는 길이라서 반대편에서 차가 나오면 정말 난감할거 같기는 해요.
보시는것처럼 굉장히 좁은 도로를 따라서 올라 가게 됩니다. 운전 잘 하시는 분이 운전대 잡고 들어 가시는걸 추천해 드려요 ^^ 저희는 그래도 올라 가는 동안 나오는 차가 한대도 없어서 다행이 쉽게 갔습니다.
그렇게 한참을 올라 가시면 아래처럼 드디어 캠핑장 입구를 볼수가 있습니다. 벌써 많은 차들이 와 있는거 같네요. 나름 일찍 출발했는데 사람들이 굉장히 부지런한거 같아요.
들어 가시면 보시는 것처럼 매점 건물에서 체크인을 할수가 있어요. 배점 앞쪽에 보니 아이들이 좋아하는 게임기 들이 있더라구요. 저희 아이들도 몇번 여기 와서 게임을 즐겼습니다 .
매점에서는 왠만한것들은 모두 팔고 있는거 같았어요. 캠핑 용품같은것도 판매를 하시는거 같더라구요. 혹시 필요하신것들이 있으시면 구입 하셔도 될거 같아요.
체크인 할때 보시는 것처럼 쓰레기 봉투와 함께 캠핑장에 대한 설명이 되어 있는 이용안내장을 주시더라구요. 그리고 사이트 위치도 설명을 해주십니다. 사이트 위치 설명 듣고 직접 찾아 가면 되더라구요.
저희가 이번에 예약한 사이트는 조금 위쪽에 있는 사이트 였습니다.
저희가 예약한 곳이 3구역 P1 구역이였습니다. 관리동 /매점 에서 조금더 올라가야 하는 위치에 있었구요. 캠핑장이 생각보다 굉장히 넓게 되어 있더라구요. 아래는 캠핑장 카페에서 가지고온 전체 구역도 입니다.
P1 구역이 마음에 드는게 여기는 주차 구역이 별도로 되어 있는데 바로 옆에 주차가 가능하기 때문에 괜찮았던거 같아요. 자리를 잡고 텐트를 쳤습니다. 저희는 따로 타프를 사용하지 않고 데카트론 에어텐트 6.2 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
아래 보시는 왼쪽 사진 요 길을 올라왔어요. 바로 옆에는 작은 계곡이 있는데요. 계곡 위에 있는 데크 사이트들도 있었어요. 조금 작은 규모의 텐트를 이용을 하신다면 여기도 괜찮을거 같아요. 지금은 물소리가 그렇게 많이 나지 않지만 물이 조금 있으면 물소리도 나고 좋을거 같더라구요.
아래 오른쪽 사진은 저희가 있는 3구역에서 4구역으로 올라 가니느 길입니다. 이렇게 길이 관리동부터 쭉 오르막으로 되어 있어요.
보시는 것처럼 계곡 위에 있는 데크 사이트 입니다. 나무 그늘도 있고 괜찮아 보여요. 불멍도 가능하도록 판이 준비가 되어 있더라구요.
그리고 요런 다리를 건너서 계곡을 넘어 가면 개수대랑 화장실이 있는 쪽으로 갈수가 있습니다. 개수대 건물 오른편으로 돌아 가면 화장실이 있어요.
개수대 안쪽에는 전자레인지도 비치되어 있고, 깔끔하게 되어 있습니다. 따뜻한 물도 잘 나와서 이용하시는데는 편할거 같아요. 화장실 옆에는 샤워실도 있어요.
화장실은 시설이 최신 시설은 아니지만 깔끔하게 관리되어 있어서 이용하시는데 문제는 없을거 같아요.
관리동쪽으로 내려 가시면 아이들이 놀수 있는 공간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모래 놀이와 소꿉 놀이 할수 있는 공간도 있고, 실내처럼 만들어 놓은 공간도 있는데 안에는 작은 당구 큐대도 있더라구요. ^^ 그리고 뭐니뭐니 해도 앞에서 잠깐 보여드린 게임기가 아이들에게는 인기가 많은거 같아요.
역시 캠핑장에 가면 맛있게 고기를 구워먹는것 만큼 좋은게 없죠. 저희는 소고기하고 양갈비를 가져가서 구워 먹었습니다. 요즘은 화로에 구워 먹는게 좋더라구요. 보시는것처럼 화로에 장작으로 불을 넣어서 고기를 구워 먹었습니다. ㅎㅎ 장작은 산으로 캠핑장에서 구입한 장작을 이용을 했어요. 잘 타더라구요 ^^
그리고 이번 캠핑은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을 가지고 갔는데 괜찮더라구요 ^^
양갈비는 아이들이 정말 잘 먹는거 같아요. 특히 막내가 정말 맛있게 먹더라구요. 아직 양갈비 않 먹어보셨다면 한번 드셔 보세요. 정말 맛있게 잘 먹습니다. ^^
이번에 다녀온 홍천 산으로캠핑장이 궁굼 하시다면 아래 영상을 참고 하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 유튜브 영상으로도 만들어 보았습니다.
밤에는 불멍을 하고 아침도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수도권 가까운 강원도 캠핑장을 찾고 계시거나 숲속 캠핑을 좋아 하신다면 홍천에 있는 산으로 캠핑장 이용해 보세요 ^^ 여기까지 포스팅을 보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에 있는 구독과 공감 많이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