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현대 서울 맛집 호우섬 예약방법 및 후기
최근에 더 현대 서울에 폼페이 유물전 다녀왔을때 점심을 먹기 위해서 찾아 보니 제일 유명한 맛집이 호우섬이라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이번 글에서 더 현대 서울의 유명한 맛집인 호우섬 예약하는 방법및 후기를 간단하게 전달해 드려보려고 합니다. 혹시 더 현대 서울에 가실분들은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예약및 웨이팅은 앱을 통해서 미리하세요.
더 현대 서울에는 아무래도 방문하는 사람들이 많으니 항상 북적이는거 같아요. 특히 주말에는 더 많은 사람들때문에 바로 가서 웨이팅을 하시게 되면 정말 오래 기다려야 할수도 있습니다. 혹시 더 현대 서울에 가시게 된다면 미리 식사를 하실곳을 정하신후에 현대식품관앱에서 웨이팅을 걸어 놓으시면 됩니다.
호우삼 서울속에서 홍콩 음식 먹고 싶다면 추천
호우삼의 메뉴들은 대부분 홍콩에서 먹을수 있는 음식들이라고 합니다. 호우삼도 체인이라서 다른 지점도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래요. 만약에 더 현대 서울에 방문을 하실 예정이면서 홍콩 음식을 먹어 보고 싶으시다면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저희가 먹은 메뉴들은 시그니쳐 위주로 주문을 했는데 모두 맛있었어요.
저희는 집에서 출발해서 도착하기 40분 정도 전에 앱을 통해서 웨이팅을 걸어 놓았습니다. 그래서 도착했을때 대기 5번정도 였었던거 같아요. 저희가 웨이팅을 걸때 대기가 40팀 있었거든요. 역시 많이 알려진 맛집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굉장히 많이 있었습니다. 물론, 더 현대 서울의 대부분의 매장들이 꾀 많은 분들이 웨이팅을 하고 있기는 했어요.
입구쪽에 앞쪽에 보시면 입장 안내에 웨이팅을 한후에 동반 인원이 모두 있어야지만 입장이 가능하다는 안내가 있었습니다. 저희는 한명 빼고 모두 있었는데 입장은 되었어요.
메뉴는 딤섬, 메인디쉬, 누들, 홍콩식 솥밥 이렇게 나뉘어져 있구요. 저희는 기본 딤섬 하고, 통새우 쇼마이를 주문을 했습니다. 메인 디쉬도 시켜보고 싶었는데 그냥 누들에서 맑은 우육탕면, 라구짜장 도삭면을 주문을 했습니다. 그리고 홍콩식 솥밥인 닭고기 조림, 새우&돼지고기 완자를 주문을 했습니다. 총 4인 가족이 가서 이렇게 주문을 해서 배물리 먹었습니다. 양은 그렇게 적지는 않은거 같아요.
아래가 저희가 주문한 딤섬입니다. 왼쪽은 기본 딤섬이였던 소롱포였구요, 오른쪽이 통새우 쇼마이 입니다. 각각 3피스가 들어 있었구요. 홍콩에서 사먹어 보지는 않았지만 그맛 그대로 이지 않을까 싶어요. 안쪽에 들어 있는 육즙도 맛있구요. 아이들도 좋아 하는 맛이였어요.
그리고 제일 먼저 나온 메뉴가 바로 맑은 우육탕면 인데요. 우육탕면은 아무래도 여행 컨텐츠 등에서도 많이 소개가 되는거 같은데 그냥 먹기에 좋았던거 같아요. 저희는 아이들이 먹을거라고 고수는 빼달라고 했어요. 아이들이 먹기에도 괜찮은 메뉴 였던거 같습니다. 양도 그렇기 작지 않았고 고기도 많이 들어 있었어요. 국물이 특히 맛있었던거 같아요.
아래는 짜장면 같이 생겼는데요. 짜장면이 맞구요. 면이 도삭면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짜장에 고기가 정말 많이 들어 있어서 앂을때 고기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아이들이 먹어도 좋아 할거 같아요. 짜장면 좋아하신다면 대부분 좋아 할만한 메뉴가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면류는 이렇게 2가지를 시켜 먹었는데 모두 아이들이 좋아 하는 종류의 메뉴 였어요. 개인적으로는 우육탕면이 조금더 제 취양인거 같네요.
아래 메뉴가 정말 태어나서 처음으로 먹어본거 같은 뽀짜이판 입니다. 국내에서는 낯설지만 홍콩에서는 소울 푸드라고 하더라구요. 약간 제육덮밥 같은 느낌이려나?? 그런 생각이 듭니다.
나오자마자 바로 비벼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솥이 굉장히 뜨거운데 그냥 두면 바로 바닦에 탄다고 하더라구요. 나중에 누룽지처럼 만들어 지는데 누룽지거 정말 맛있어요. 그리고 뽀빠이 간장을 넣어서 잘 비벼 먹으면 된다고 합니다. 완자 고기가 굉장히 두툼했는데 비비면서 잘 잘라서 비벼 먹으면 되는거 같아요.
아래는 동일한 뽀짜이판 메뉴중에서 닭고기 조림 메뉴 입니다. 달달 짭쪼름한 닭다리살 조림을 올린 홍콩식 솥밥인데 역시 잘 비벼서 드시면 됩니다. 취양대로 간장을 넣어서 먹으면 맛있어요. 개인적으로 어느정도 비민다음에 생긴 누룽지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참 그리고 라조장을 테이크 아웃으로 구입해서 가지고 갈수도 있다고 해요. 라조장은 9천900원 이네요. 혹시 라조장 좋아 하시는 분들은 방문하실때 구입해서 집에 가서 드셔보시면 좋을거 같네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더 현대 서울에서 제일 많이 알려진거 같은 맛집인 호우섬에 다녀온 후기를 포스팅 해보았는데요. 개인적으로 이번에 주문한 메뉴중에서는 뽀짜이판이 제일 괜찮았던거 같아요. 평상시에 먹어볼수 없는 음식이기도 하고, 맛도 괜찮았거든요. 아이들이 먹기에는 우육탕면이나, 라구짜장 도삭면도 괜찮은데 아이들도 뽀자이판 좋아 합니다. 그냥 몇가지 음식 주문해서 나눠서 먹어도 괜찮은거 같구요. 밀크티도 먹어 보고 싶었는데 밀크티는 못 먹어 보았네요.
그럼 더 현대 서울 놀러 가실때 식사 하실만한곳을 찾으시는 분들은 참고 하시기 바래요. 꼭 웨이팅은 미리 앱을 통해서 하시기 바랍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에 구독 & 공감 많이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