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빵이 유명한 춘천 카페 감자밭
혹시 감자빵이라고 들어 보신적 있으신가요? 최근에는 백화점등에서도 팝업 형태로 보이기도 하는데요. 지난번에 얼음 낚시 하러 가는길에 춘천에 감자빵으로 정말 유명한 감자밭 카페에 다녀 왔습니다. 최근에 굉장히 유명해져서 많은 분들이 방문을 하고 있는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 하시면 되는데요. 검색을 할때 감자밭으로 검색을 하시면 정말 감자밭만 나오기도 하더라구요. 춘천 감자밭으로 검색을 하시면 될거 같아요.
맛있는 감자빵, 군고구마빵, 옥수수빵
건물이 굉장히 특이하거나 하지는 않지만 앞에 귀여운 감자가 붙어 있는 건물을 찾으시면 쉽게 찾을수 있습니다. 주차장이 준비가 되어 있기는 하지만 넓지는 안아서 사람이 많이 방문한 시간에는 주차가 어려울수도 있을거 같더라구요.
입구로 들어 가시면 바로 구매 하는 줄로 이어지는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입구쪽으로 줄 따라서 들어 가시면 되는데 감자빵 굿즈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이런거 좋아 하시는 분들은 구경 하시다가 이쁜거 구입하셔도 될거 같아요.
그리고 조금만 가시다보면 바로바로 만들어 낸 감자빵과 옥수수빵, 군고구마빵이 보이는데요. 여기에서 직원이 종류와 갯수를 얘기를 해주면 쟁반에 담아 줍니다. 손님이 직접 담는게 아니라 직원이 해주더라구요. 아무래도 갯수가 정해져 있고 많은 사람들이 몰리면 상품이 망가질수도 있고 그래서 그런거 같아요. 저희는 종류별로 다 구입을 했고, 감자빵은 인원수에 맞게 구입을 해보았어요.
그리고 포장을 해서 가져 갈수도 있게 미리 포장이 되어 있는 제품도 있습니다. 포장해서 가져 가고 싶으시다면 포장주문으로 해주시면 될거 같아요. 저희는 포장을 해오지는 않았어요.
앞쪽으로 가시면 계산을 하시면서 음료도 주문을 하실수 있습니다. 음료는 일반 커피보다는 감자밭 카페에서만 판매를 하는거 같은 음료를 주문해 보았습니다. 저희가 주문한건 감자라떼, 서리태라떼 인데요. 약간 두유 같은 느낌이였어요. 맛은 괜찮았습니다. 아이들도 좋아 했으니, 음료 주문하실때 참고 하세요 ^^
주문을 한후에 밖에 나가서 먹을수 있는 공간도 있지만 추웠기 때문에 저희는 2층으로 올라 가서 먹었습니다. 2층이 그렇게 넓지는 않았지만 다행히 저희가 갔을때 자리가 남아 있어서 2층에서 먹었어요.
올라가자마자 아이들 먹느냐고 바로 잘라 버렸네요. 고구마빵은 정말 고구마 느낌이고, 감자빵은 역시 정말 감자를 닯았습니다. 옥수수만 옥수수 모양이 아니였던거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새로 판매하고 있다는 군고구마빵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아무래도 감자빵은 몇번 먹어봐서 그런지 맛있었지만, 고구마빵이 제일 맛있었어요. 물론, 어디까지나 개인 취양이기는 하겠지만요. ^^
아래 주문한 음료인 감자라떼와 서리테라떼 입니다. 2가지 모두 맛있어서 아이들하고 잘 먹은거 같아요. 역시 커피를 주문하기보다는 이런 여기에서만 주문해 먹을수 있는 음료를 주문해 먹는게 좋더라구요.
바깥에도 좌석이 정말 많이 있었는데요. 날씨가 따뜻해지면 더 많은 사람들로 붐빌거 같더라구요. 봄에 꽃도피고 할때 사진 찍기에도 괜찮을거 같아요.
이번 글에서는 최근에 다녀온 춘천에 있는 감자빵으로 정말 유명한 카페 감자밭에 다녀온 후기를 몇글자 적어 보았습니다. 감자빵 좋아 하시는 분들 꼭 한번 다녀와 보세요. 아직 감자빵을 맛보지 못하셨어도 가보시는걸 추천해 드려 봅니다. 나중에 근처에 갈일이 있다면 그때는 포장도 해와야 겠어요. 집에와서 생각 나더라구요. 특히 개인적으로는 군고무마빵이 다시 한번 먹어 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