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파르나스몰 맛집 무월 식탁
얼마전에 코엑스에 갔다가 저녁을 먹을 만한곳을 찾아 이리저리 보다가 한식이 먹고 싶어서 가본곳인데요. 코엑스 파르나스몰 맛집을 찾고 계시는 분들은 참고 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저희가 간곳은 무월 식탁인데요 코엑스 파르나스몰에서도 가성비 괜찮은 식당인거 같아요.
위치는 코엑스 도서관 근처에 있어서 그렇게 찾기 어렵지 않으실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가성비 괜찮은 쌈밥
무월 식탁은 아래처럼 되어 있습니다. 아래 사진처럼 되어 있는 곳을 찾으시면 되요. 저희는 일요일 저녁에 갔었는데 사람들이 그렇게 많지는 않더라구요. 경우에 따라서 기다릴수도 있을거 같아요.
매장 앞에 메뉴판이 있으니 한번 둘러 보신후에 들어 가시면 좋을거 같아요. 몇몇 메뉴들은 SOLD OUT 되어 있기도 하네요. 저희는 이중에서 한방 바베큐 보쌈하고 제주흑돼지제육쌈밥을 주문을 했습니다. 가격은 13,000원, 12,800으로 가성비 괜찮은 금액이라고 생각이 되더라구요.
주문은 요즘 대부분이 식당들이 많이 적용을 해놓은 스마트 오더로 하네요. .자리에 앉아서 주문하면 됩니다. 요즘 이게 정말 편리하게 잘 되어 있는거 같아요.
주문하고 제일 먼저 나온 한방 베베큐 보쌈입니다. 밑반찬은 4종류 나오고 쌈이랑 같이 나옵니다. 국하고 밑반찬은 바뀔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때그때 조금씩 다르게 나오는거 같아요. 그리고 명란 김이 같이 나오더라구요.
쌈이 조금 적은 느낌이 들기는 하지만 전체적으로 양이 그렇게 적지는 않은거 같습니다. 밥하고 같이 먹으니 충분히 배가 부를 정도였던거 같아요. 맛은 먹기 괜찮았습니다. 약간 불맛도 나는거 같았어요.
두번째로 제주 흑돼지 제육쌈밥이 나왔는데요.구성은 거의 비슷하게 나옵니다. 여기에는 김이 빠져 있었는데 나머지 반찬들은 똑같았어요. 밥과 국 모두 똑같았었구요. 마찬가지로 쌈이랑 같이 나왔고 제육도 맛있었어요. 아쉬운건 쌈이 조금 부족한 느낌이 들었던거 같구요.
제육쌈밥은 쌈이 없더라도 그냥 밥위에 올려서 먹어도 괜찮았어요. 비벼서 먹어도 될거 같더라구요.
물론 쌈싸서 먹어도 괜찮은 맛이였구요. 제육쌈밥도 이렇게 싸서 먹으니 맛있네요. 저는 쌈 다 먹은후에는 그냥 밥에 올려서 반찬처럼 먹었는데 괜찮았어요. 개인적으로는 제육쌈밥이조금더 맛있었던거 같아요. ^^
이번 포스팅에서는 코엑스에 갔다가 들려서 먹어본 가성비 쌈밥 맛지 무월 식탁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았습니다. 혹시 코엑스에 가서 한식을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참고 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코엑스가 조금 비싸긴 하지만 나름 가성비 배부르게 먹을수 있었던 곳이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