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 추천 이탈리안 레스토랑 미피아체 런치코스
청담동에 예쁜 그릇을 보러 갔다가 점심을 먹을만한곳을 찾다 가본곳이 바로 이탈리안 레스토랑 미피아체 입니다. 청담동 근처에는 정말 맛집이 많이 있습니다. 미슐랭 식당들도 굉장히 많이 있죠. 이런 식당들은 대부분 금액이 꾀 높더라구요. 그중에서 금액대비 괜찮은거 같은 곳을 찾아간게 바로 미피아체 입니다.
위치는 찾는데 그리 어렵지 않았어요. 대로변에 있기도 했었고 요즘 지도 보면서 찾으면 금방 찾게 되더라구요. 앞에 주차 할수 있는 공간이 조금은 있기는 했지만 이미 꽉차 있었습니다. 차 가지고 오시는 분들은 한번 근처에 주차 하는것도 찾아 보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간판이 그렇게 크지는 않지만 눈에 띕니다. 1층에도 미피아체 였는데 점심 시간에 갔을때에는 1층은 운영을 안하고 2층에서 런치코스처럼 코스만 판매를하고 있었어요. 따로 예약을 하지는 않고 바로 갔었고 대기 없이 먹었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면 입구가 아래처럼 되어 있구요. 2층은 생각보다 그렇게 넓지는 않았어요. 분위기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씨끄럽지도 않고 여유롭게 대화하면서 식사 할수 있는 공간이였습니다.
테이블 세팅은 아래처럼 되어 있구요. 그릇을 보니 꾀 오래된 엔틱 접시가 있는거 같더라구요. 실제로 음식 나올때 사용이 되는 그릇은 아니고 처음 냅킨을 세팅해 놓을때만 사용되는 그릇이네요.
점심 시간에 갔을때 먹을수 있었던 단품 메뉴는 없고, 런치 스페셜만 가능 했었습니다. 1인당 5만원에 추가로 고기를 선택하거나, 파스타를 주문하면 조금더 나오겠더라구요. 저희는 고기는 그냥 미국산 안심으로 먹었고 파스타만 추가로 주문을 했습니다.
본격적으로 식사를 시작하기전에 나온 빵입니다. 마늘빵을 좋아하는데 마늘빵도 맛있었고, 같이 나온 빵도 맛이 괜찮았습니다. 꾀 오랜만에 이렇게 코스로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즐겨본거 같네요.. ㅎㅎ
빵 다 먹고 나온게 바로 이탈리안 양파스프(?) 였는데요. 스프는 약간 호불호가 갈릴지도 모르겠네요. 만약에 아웃백 같은곳에서 나오는 스프를 생각을 하고 그런 맛을 생각 하시는거라면 약간 다를수 있을거 같습니다. 와이프는 맛은 있지만 취양은 아니라고 했었고, 저는 괜찮았습니다. 하지만 빵이 많이 눅눅해지는건 좋아 하지 않아서 빵먼저 빨리 먹어 버려야 겠더라구요.. ㅎㅎㅎ
다음에 나온게 생선 요리 인데요. 이건 집에서도 해먹어 보면 좋을거 같더라구요. 종이호일 같은데 쌓여 있는 연어스테이크 였던거 같은데요. 고기가 굉장히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오일때문에 더 촉촉한 느낌이 나느거 같고 같이 있는 야채랑 같이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위에 올려진 레몬하고 같이 먹어도 좋습니다. ㅎㅎ
다음으로 추가로 주문하지 않고 기본으로 나오는 안심 고기가 나왔습니다. 굽기는 미디엄 으로 했는데요. 제가 먹기에는 딱 적당했던거 같아요. 미국산 소고기이기는 한데 맛있게 먹었어요. 개인적으로는 양이 조금더 많았으면 좋겠지만 이렇게 코스로 먹는 곳에서는 이정도면 적당한거 같기도 합니다. ^^
고기를 다 먹고 나니 조금 있다가 파스타가 나왔어요. 파스타는 다른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먹는거랑 큰 차이는 없었던거 같지만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종류라서 그런지 맛있게 먹었어요. 여기까지 먹으면 어느정도 배에 포만감이 있습니다.
코스로 먹게 되면 좋은게 바로 간식도 나온다는 건데요. 파스타 다 먹고 나니 아이스크림하고 빵같은게 같이 나왔어요. 이름은 정확히 기억나지 않습니다. 끝으로 아이스크림하고 같이 먹으니 앞에서 먹은 파스타의 느끼함을 조금 잡아 주는거 같아요.
그리고 간식과 함께 커피도 같이 먹었습니다. 커피맛도 괜찮았어요. 아웃백 같은곳에서 나오는 커피를 생각 하시면 안되요 ^^
오랜만에 와이프하고 청담동에 와서 약간 고급스러운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즐겨본 점심이였는데요. 청담동에서 적당한 금액에서 여유롭게 조용히 식사를 하고싶으시다면 추천해 드리고 싶은 미피아체 였습니다. 저희는 이렇게 두명이서 먹고 12만원 나왔네요. 평상시에 먹는걸 생각하면 이것도 상당히 부담스러운 금액이기는 합니다. ^^ 하지만 근처에서 이정도로 먹을수 있는 레스토랑중에서 미피아체가 가성비 제일 좋지 않을까 싶네요.
그럼 청담동 근처에 가셔서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길 바랄께요. 다른 미슐랭 맛집들도 많이 있지만 기다리지 않고 먹을수 있었어요 ^^